[스마트 컨슈머]일성콘도&일성리조트 창립 27주년 기념 회원권 파격분양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8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일성리조트

일성리조트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올해 하반기에 회원권 분양금액을 기존 분양가 대비 30% 낮춘 파격 할인 가격으로 분양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이유는 일성리조트가 기존의 노후화된 객실 및 부대시설을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바꾸고 올해 착공하는 신규 직영체인 문경 휴양리조트를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분양가를 낮추고 콘도 무료 이용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하면서 회원을 모집하고 있는 것.

이번 회원권은 한시적 선착순 분양이기 때문에 분양 평형이나 회원권의 종류에 따라 먼저 마감되는 경우 분양금액 인상 및 혜택이 줄어들 수 있다.

일성리조트 회원이 되면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직영체인 8개(설악, 제주비치, 남한강, 지리산 등)와 제휴체인 8개(서울, 용인, 천안, 횡성, 제천, 울릉도 등)를 포함해 16곳의 체인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예약률이다. 회원 우선 예약시스템과 회원권 분양허가를 받은 인원수만 회원 모집을 하여 회원수가 적고 회원권에 대한 차별을 두지 않기 때문에 예약 이용은 타 콘도회사 대비 확고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회원권은 타입별로 실버 66.40m²(20평형) 561만 원, 골드 94.30m²(28평형) 715만 원, 로열 111.80m²(34평형) 935만 원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현재 가격은 일반분양가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회원권 구입이 가능하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한정서비스는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 20장이 제공되며 별도의 수수료 없이 20박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이용의 편리성을 위해 개인회원은 실버는 4명, 골드는 5명, 로열은 6명까지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계약자가 지정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게 해 이용 가치를 높였으며 개인사업자, 법인, 단체 등 불특정 다수의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무기명 회원카드를 발급하여 직원, 임직원의 복리후생과 거래처 등 선물 및 접대 목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 65세 이상 부모님을 위한 효도카드를 발급하여 2명에 한해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에 있는 사우나를 계약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주기 때문에 효도 선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성 설악 온천리조트는 맥반석 온천으로 강원 고성군 일대에서 온천물이 좋기로 유명해서 속초를 비롯한 현지 주민들도 일성 설악리조트 온천 사우나를 자주 이용하고 있다.

또 다른 혜택은 경기권 6곳을 비롯한 전국 16개 제휴 골프장에 대해 할인 및 부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골프장은 전국적으로 지속적인 확대와 할인율도 점차적으로 높이고 있다.

새로운 일성리조트 신규체인 문경 복합휴양리조트는 올 10월경 착공 예정이며 타워동(16층)과 빌라동이 별도로 건설되며 실내외 워터파크를 비롯하여 대규모 부대시설과 객실이 들어선다.

문경 휴양리조트를 포함하여 앞으로 건설하는 일성리조트 신규 체인은 국내 최상위 콘도 못지않은 대규모 부대시설과 객실을 만들어 전문 리조트 기업으로 거듭난다.

차기 체인은 서해안 태안반도 인근으로 예정돼 있으며 다음 체인은 남해안으로 계획 중이다. 앞으로 단기간에 3개의 신규 체인을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성콘도(리조트) 김지향 관리부장은 “일성리조트 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승인 허가를 받은 정회원권으로 승인 인원만 모집하기 때문에 안전한 회원권 구입이 가능하며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는다. 또 10년 후 분양금 반환을 원하면 원금 반환을 받을 수 있고 연장도 가능하다. 신규 회원가입 시 받는 혜택인 무료 숙박권과 부대시설 무료쿠폰은 발급 장수가 축소될 예정이기 때문에 좋은 조건과 합리적인 가격에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문의 02-6440-1022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리조트#회원권#일성리조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