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 제품들의 주원료인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를 급속 동결 건조시켜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하여 사용하고, 전 제품에 단 1%의 중국산 원료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경영철칙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천연 알로에의 함량을 높여 제품의 경쟁력을 갖췄다. 대표적인 제품이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 제품이다.
이 제품은 순수 알로에베라겔즙액으로 400% 함유된 국내 최대 함량으로 하루 면역다당체 함량을 300mg 섭취함으로써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부 건강과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액상타입 제품의 특성상 개봉 후 공기와의 접촉으로 2차적인 변질의 우려 때문에 보존료의 첨가가 불가피하지만 그린알로에는 천연보존료를 함유해 제품의 기능성을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3무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품목 허가를 받았다. 그린알로에는 제품 출시 후에도 새로운 원료가 대두될 때마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품질을 높여가고 있다.
창립 이래 수차례 리뉴얼돼 현대인들의 혈관건강관리에 맞춰진 ‘그린맥알파플러스’도 마찬가지다.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혈관 청소는 물론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함으로써 혈액순환에 필요한 총체적인 기능성 원료로 출시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