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 KTX 더블 역세권에 대기업 단지 인접한 최적의 입지
개발 호재 겹치며 부동산투자 가치 상승
파모스라움
KTX 천안아산역 인근에 들어설 예정인 유럽식 호텔형 오피스텔 ‘파모스라움’의 모델하우스가 문을 열었다.
건실한 재무구조의 금장건설이 시공을, 하나자산신탁이 신탁을 맡아 신뢰를 더한 파모스라움은 총 348실, 22㎡, 27㎡, 38㎡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는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KTX 천안아산역과 도보 3분 위치로 1호선과 KTX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25분 만에 닿을 수 있어 천안·아산 지역을 뛰어 넘어 서울로의 출퇴근 및 생활도 가능하다.
또한 탕정산업단지, 제3산업단지 등 17개 산업단지 및 14개 대학과 인접해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하며 인근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모다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펜타포트 등 각종 생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더불어 파모스라움은 별도의 가전이나 가구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냉장고, 렌지후드, 전기쿡탑, 빨래걸이, 세탁기, 붙박이장, 신발장, 비데, 천장형 냉방시스템을 구비해 차별화 된 주거공간을 제공하며, 여기에 북 카페, 커뮤니티, 휘트니스센터, 환기시스템 등 입주민 생활에 특화된 시스템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불 빨래 등 대형 세탁물 세탁이 가능한 세탁실과 홈 오토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 첨단 생활시스템을 두루 갖출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지하에 위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개별창고가 각 층에 마련됨과 동시에 세대 당 1실씩 제공되는데, 이는 주거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파모스라움 시행사인 국토전력 관계자는 “파모스라움 부지 바로 앞에 위치한 철도청 소유지가 곧 개발에 들어가기 때문에 이로 인한 호재가 예상된다. 또 1인 가구가 많이 오가는 지역이니 만큼 오피스텔 수요가 더욱 절실해질 것”이라면서 “지구 내 건설 용지가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이어서 파모스라움 만큼 투자가치가 높은 상품은 전국에서 찾아보기 힘들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재테크 투자 트렌드가 주식, 펀드 등에서 수익형 부동산으로 차츰 옮겨가는 분위기인데다 최근 불황과 1%대 초 저금리가 이어지면서 임대를 통한 수익 창출이 유리한 시점이다. 이에 실투자금 3000만 원대로 투자 가능한 파모스라움은 그야말로 최상의 부동산투자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파모스라움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 864-21번지에 마련됐다. 분양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할 시 모델하우스 방문 또는 전화(1800-800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