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진공청소기 원조 브랜드 후버(HOOVER)가 합리적 가격의 보급형 유선 진공청소기 ‘파워5’(Power 5)를 25일 국내에 출시했다.
미국 업라이트 진공청소기 판매 1위를 지켜온 후버가 선보이는 파워5는 자사의 고유 기술력을 집대성해 만든 합리적 실용주의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후버 고유의 싸이클론 방식에 2000W로 업그레이드 된 초강력 모터 파워로 청소하는 동안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하며 헤파(HEPA) 12 필터는 0.3㎛이상 되는 미세먼지를 99.97% 걸러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고 세균 및 알러지 유발 물질을 감소시킨다. 흡입된 먼지는 1차적으로 먼지 집진통에서 분리되고, 2차적으로 회오리 형태의 먼지 분출구를 통해 미세한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분리 배출한다.
파워5의 2.5리터 플라스틱 먼지통은 한 번에 넓은 공간을 청소하더라도 중간에 별도로 먼지통을 비울 필요가 없을 만큼 큰 용량을 자랑한다. 또한 먼지 봉투를 교환하는 불편 없이 물청소가 가능해 청소기의 청결을 유지 할 수 있다. 먼지통뿐만 아니라 모터보호 필터, 집진 필터 등 먼지통 내에서 먼지가 닿는 모든 부분은 분리 및 물청소가 가능하다.
총 무게는 4.9kg으로 집안 구석구석 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작은 부피로 보관이 용이하다. 여기에 먼지통 위에 손잡이를 적용해 분리가 쉬울 뿐만 아니라 먼지가 날릴 위험 없이 쉽게 버릴 수 있게 했다
후버 관계자는 “환절기 청소 시즌을 맞아 기능은 강화하고 가격 거품은 뺀 신제품 파워5를 선보이게 됐다며 “청소 효과와 편의성은 높인 파워5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