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D교육그룹, 동아일보 ‘ 6주 무료 진로코칭 캠페인’ 신청하세요.

  • Array
  • 입력 2013년 11월 12일 10시 03분


- 42일간의 교육으로, 내 아이의 꿈 현실화...독보적 진로교육 정평난 ‘㈜TMD 교육그룹’ 진행
- 초.중생1000명 모집, ‘꿈’과 ‘끼’ 키우는 6주간의 무료 진로교육 실시!

㈜TMD교육그룹과 동아일보는, 초.중생을 대상으로 6주간의 무료 진로코칭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진로교육 활성화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교육을 확산하고자 고안되었다. 초등 5,6학년.중학생 1,000명이 캠페인에 선발되어, 겨울방학 6주간 50여개의 지사에서 무료 진로교육을 받게 된다.

이번에 진행 될 캠페인의 ‘6주 진로교육 프로그램’은 ㈜TMD 교육그룹이 6년간 20,00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교육을 통해 그 효과를 인정 받은 것이다. 또한, 자사 개발의 ‘해피 커리어 툴 킷’과 같은 교구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신나서 스스로 참여하게 만드는 진로교육으로 정평 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전국 30여개 지∙자체 교육청이 ㈜ TMD 교육그룹의 진로교육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진행하였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1. 자기이해 2. 세계 발견 3. 직업/학과탐색 4. 진로 설계 및 다짐의 순서로 교육 받게 된다. 학생들은 자신의 흥미.적성.재능을 탐구한 후 교구를 통한 게임∙활동들을 통하여 자신의 가치관과 꿈을 정립하게 된다. 이 후 관련 진로 직업 및 주변 고등학교∙대학∙학과를 탐색할 예정이다.

신청은 진로교육을 희망하는 초등 5,6학년 및 중학생 또는 희망 교육기관 (학교, 학원, 공부방, 문화센터, 교회학교)을 대상으로 한다. 인원 모집은 11월 12일에 시작되어 12월 3일에 완료 되며, 행진 홈페이지happycoach.co.kr에 접수하면, 12월 10일에 선발 결과가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수업은 겨울방학 중 6회 (한 회당 2시간) 진행되며 수업 일시는 교육장 별로 상이하여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자세한 내용은 행진(행복한 진로) 홈페이지 (happycoach.co.kr) 또는 1599-7109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