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모든 것-온필, 마닐라 ‘0원 항공권’ 이벤트

  • Array
  • 입력 2012년 11월 5일 09시 19분


최근 각 항공사들이 초저가 항공권을 잇따라 내놓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초저가 항공권이라도 예약을 하려면 서버폭주로 홈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등 실제로 구입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항공사들이 생색내기용으로 한정물량만 내놓은 것 아니냐는 불만과 함께 일각에서는 그러한 항공권 자체가 아예 없었던 것 아니냐는 볼멘소리까지 제기되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필리핀의 모든 것, ‘온필’은 11월에 출발하는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을 ‘0원 항공권’, 그야말로 공짜로 제공하기로 해서 이슈가 되고 있다.

필리핀항공이 운항하는 인천-마닐라 노선 중 18편에 편당 10매씩 총180명에게 구매 등의 조건 없이 선착순으로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기로 한 것. 무료항공권을 받은 고객과 함께 여행하는 동반 여행객 1명에 대해서는 19만9천원이라는 별도의 특별 혜택이 적용된다.

온필 관계자는 “물론 타사들과 마찬가지로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유류할증료와 항공권에 대한 세금은 별도이지만 취소할 경우 5만원의 취소수수료만 내면 되어 타 항공사들처럼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취소수수료 걱정도 없다.”라고 말했다.

이번 온필의 마닐라 ‘0원 항공권’을 받으려면 온필(www.onfill.com)에 가입하고 온필 포인트 50점을 획득하면 원하는 일정을 선택하여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포인트 획득방법은 로그인시 3점, 여행후기작성 30점, 한줄평 작성 5점등이며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50점은 훌쩍 넘어서게 된다.

이와 관련 온필 관계자는 “타사들은 초저가 항공권의 발행매수를 공개하지 않는 등 실제로 구매하기 힘든 항공권으로 고객을 유혹하지만, 온필은 아무런 조건이나 제약 없이 선착순으로 ‘0원 항공권’을 총 180매나 제공하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필리핀 무료여행의 진정한 즐거움을 전해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하며 또한 이러한 이벤트(www.onfill.com/eventr/coupon/main.asp)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