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상담] 연애도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고치고 치유한다.

  • Array
  • 입력 2012년 10월 15일 11시 10분


이별의 고통, 재회의 기술

연애에 대한 푸념은 친구들 모임의 단골 안주이며 사람이 살아가는 생활에서 사라지지 않는 이슈이다.

남에게는 감놔라 배놔라 말은 잘하지만 내가 막상하면 어렵고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곤두박질치곤 하는 것이 연애다.

친한 친구에게 연애사에 대한 하소연을 하다가 “그런 사람과 헤어지라”는 조언에 화김에 연인과 헤어져 본 경험을 해 본 사람도 있을 것이고, 좋은 사람이라고 만나보라는 주변의 조언에 생기지도 않는 감정을 애써 만들어보려고 억지 만남을 해본 경험도 있을 것이다.

심지어 한창 끼 많은 연인 때문에 속앓이를 하면서 언젠가는 변할 거라는 막연한 믿음과 주변의 격려가 처참히 깨지면서 버림받은 경험도 있으리라…

이 모든 연애의 역경은 바로 “나”로부터 비롯됨을 알려주는 곳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는 재회보장 사이트와 연애컨설팅을 자칭하는 곳에서는 일종의 해답을 준다는 명목으로 행동강령이나 법칙을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전문 연애심리상담소인 "사랑통증클리닉"에서는 과거와 현재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고 본인이 선택을 해나갈 수 있도록 조언을 제시해 줌으로써 “연애”에 대한 진정한 자생력과 중심을 갖출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연애사이트와 차별화하여 상담사의 프로필과 상담사의 생각을 정리한 컬럼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의뢰자와의 신뢰관계를 기반으로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연애심리상담소 "사랑통증클리닉"의 전문 상담사들은 온오프를 통한 수천건 이상의 상담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방송활동과 저서를 통해 연애 상담에 대한 공개적인 입증을 받은 상담사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신뢰를 주고 있다.

"사랑통증클리닉"은 그 이름처럼 사랑으로 인해 가슴에 담고 있는 응어리와 통증을 치료해주는 곳이란 뜻으로 연애의 문제를 정확하게 짚어내고 내 연애가 잘못되고 있는 이유를 함께 찾아주고 문제해결을 지원하는 전문 연애심리 상담소이다.

사랑통증클리닉 (www.lovecounselor.co.kr www.scarclinic.co.kr )은 전문상담사와의 전화예약 상담과 다급한 문제로 조언을 구하는 의뢰자들을 위한 실시간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화상담에 대한 거부감을 가진 의뢰자들을 위한 온라인 문서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상담시간은 기존 오프 상담이나 온라인 상담과 달리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혹자들은 연애문제가 무엇이 그리 대단한 일이며 다급한 일이냐고 반문할 지 모른다.

그러나 신체의 고통보다 더한 고통이 마음에서 오는 고통이다.
"사랑통증클리닉"에서 이제 사랑과 연애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내가 몰랐던 나의 문제와 상대의 감정을 이해하고 연애에서 오는 통증을 치료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실시간 전화 상담 [060-601-1004]
-전화 예약 상담 및 온라인 상담 www.lovecounselor.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