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암앤해머 덴탈케어’ 치약, 소비자 인기몰이!

  • Array
  • 입력 2011년 8월 31일 09시 55분


160년 전통 ‘베이킹 소다’ 성분 치약... 구취제거,치아미용에 효과


최근 치약시장에 고기능성, 고급화 바람이 불고 있다.

차성분에 허브성분까지 다양한 치약 성분 중에서 요즘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성분이 ‘베이킹 소다’다.

‘베이킹 소다’는 빵을 만드는 식재료로 흔히 알려지고 있으나 산,알칼리를 중화시키고, 냄새분자를 흡착하는 기능이 있어 냄새 제거와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세정효과로 160여년동안 미국과 유럽에서 세정용품으로 사랑받았다.

무엇보다 산,알칼리를 중화시키는 기능 때문에 미국에선 오염수 정화를 위해 ‘베이킹 소다’를 투입할만큼 친환경 성분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가진 ‘베이킹 소다’ 성분 치약 중에서 요즘 소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 ‘암앤해머 덴탈케어’ 치약이다.

이 치약은 세계적 다국적 기업 처치 앤 드와이트(Church & Dwight)사가 천연 미네랄 베이킹 소다를 주성분으로 제조하고 있다.

유한양행이 세계적 다국적 기업 처치 앤 드와이트사와 공급 계약을 맺고 구미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암앤해머 덴탈케어’치약<사진>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 ‘베이킹 소다’는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기능을 갖고 있는데, 특히 암앤해머 브랜드는 최상급 천연 미네랄 베이킹 소다를 대표하는 160년 전통의 제품”이라면서 “ ‘암앤해머 덴탈케어’치약은 미세 분말의 천연 미네랄 베이킹 소다를 사용해 일반치약에 비해 치아 마모를 최소화하면서도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암앤해머 덴탈케어’치약은 베이킹 소다가 가진 가장 강력한 특성 중 하나인 냄새제거 기능으로 구취를 없애는데 탁월하며 치아미용에도 뛰어난 제품이라는 소비자 평가를 받고 있다.

‘암앤해머 덴탈케어’치약은 오리지널 제품과 미용효과를 높인 덴탈케어 화이트 스파클, 치아 건강을 위한 효과적인 성분 배합이 돋보이는 컴플리트케어, 특허성분이 함유된 에나멜 케어 등 4종이 있다.

*문의 :유한양행 소비자 상담실( 080-789-5000, www.armnhammer.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