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 저탄소 녹색성장 시즌5 이벤트 실시!

  • Array
  • 입력 2011년 2월 23일 15시 51분


소자본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저탄소 녹색성장 프로젝트 시즌5 ‘지구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라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지구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이상 기후로 전세계 여러 나라와 글로벌 기업들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저탄소 녹색성장은 다각적으로 여러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지만 통상적으로 탄소의 배출량을 줄여 자연과의 공존을 추구하면서 발전을 동시에 이뤄나가는 친환경적 산업화 및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의미한다.

국제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저탄소 녹색성장이라는 글로벌 아젠다에 발맞춰 많은 기업들 또한 환경을 생각하는 신제품 출시, 신기술 발표, 환경보전 캠페인 실시 등을 펼치면서 녹색성장의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대한민국 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2009년 11월부터 지속적으로 치킨을 먹으면 자전거를 제공하는 저탄소 녹색성장 이벤트를 시즌별로 진행하여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저탄소 녹색성장 시즌5의 슬로건은 ‘지구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로 인류의 역사와 함께 한 지구를 의인화하여 마음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각인 시키는 공익적인 메시지의 파급효과와 참여 고객들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기대가 된다.

이번에 실시하는 저탄소 녹색성장 프로젝트 시즌5 ‘지구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는 4월 27일까지 실시하며, 티바두마리치킨 공식 카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지구에게 하고 싶은 말을 편지를 쓰듯이 티바 공식 카페에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참여 고객 중 가장 재미있고 참신한 글을 작성해준 참가자를 매주 5명씩 선정하여 자전거를 증정할 예정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유상부 대표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책임과 저탄소 녹색성장의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2바퀴 이벤트와 같이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건강한 먹거리를 찾고 웰빙을 즐기는 요즘의 소비자들에게 치킨을 먹는 즐거움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치킨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치킨 한 마리 가격으로 두 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 서비스와 모든 치킨 메뉴의 100% 국내산을 선언으로 제품의 맛과 질을 모두 만족시키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전국적으로 370개의 체인점이 성업 중에 있으며 철저한 체인점 관리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망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시장의 활성화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창업지원 5無 이벤트’(가맹비, 보증금, 교육비, 로열티 일체 면제)를 시행하여 치킨 업계 최소자본 및 최초의 1000만원대 창업을 선언.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알려주고 있으며 사전 예약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창업문의 : 1588-6338
홈페이지 : tiba.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