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녀의 필수조건은 바로 여드름과 여드름자국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

  • Array
  • 입력 2011년 1월 20일 16시 14분


코멘트
세련된 도시적인 이미지의 여성이라는 차도녀. 특히 최근에는 미디어매체의 영향으로도 직장 여성인들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서 선호하는 의상과 메이크업이 각광받고 있다. 이런 차도녀가 되기 위해서 관리가 필요한 부분은 깨끗한 피부이다. 우리 여성들은 흔히들 메이크업만큼 중요한 것은 쌩얼일때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이다. 하지만 외부생활이 많고, 건조하고 메마른 겨울날 날씨로 인해서 최근 여성들은 피부에 대한 고민이 늘어날 뿐이다. 이마여드름, 볼여드름, 턱여드름 같이 부분적으로 피부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여드름피부관리가 필요한데, 직장일로 바쁜 여성들이 빈번하게 전문가에게 여드름피부관리를 받는 것은 사실상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도 간단히 여드름피부치료를 할 수 있는 여드름비누, 또는 여드름피부화장품이 인기화장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트러블솔루션 솝(www.reskin.co.kr) 은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매일 틈틈이 여드름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여드름비누이다. 화농성여드름 또는 좁쌀여드름은 모공 속의 노폐물이 제거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쌓여서 피부트러블이 생기는 것이다. 피부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세안은 아침 저녁 화장 전 후에 하는데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제거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중요하다. 트러블솔루션 솝은 유황, 티트리 오일, 알로에, 죽염 등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여드름피부에 좋은 신선한 천연 원료와 향균 식물성 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제품이다. 식물성 원료이므로 피부트러블이 심하거나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여드름피부로 인해 남성들도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 청소년기에는 여드름이 당연히 난다는 인식으로 부담감이 적지만, 직장생활을 하는 남성들은 외부인들과의 면담 시 피부트러블이 많으면 이미지 손상을 걱정할 수 밖에 없기 대문에 남자여드름피부인 남성들도 관리가 필요하다. 복잡하고 번거로운 피부관리를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은 트러블솔루션 솝과 함께 훼이스타올(www.reskin.co.kr)을 세안 시 꾸준히 사용해 준다면 Ư¼ö 루프 기술 공법으로 제작되어 어떠한 피부 표면에도 상처를 내지 않는 제품으로 안심하고 좁쌀 여드름, 블랙헤드, 볼여드름, 턱여드름 등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 제거 관리해준다.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www.reskin.co.kr)은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예방함과 동시에 유분감 없는 상쾌한 보습으로 모공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여드름스팟이다. 피부트러블과 노후로 인해 지치고 늘어진 모공 피부를 조여 탄력을 높여주고, 묵은 피지와 노폐물이 세안 시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깔끔하고 세련된 도시여성의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서 피부트러블이 나지 않도록 기초화장품 및 메이크업 화장품뿐만 아니라 피부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세안이므로, 세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관리해 주어 화장을 했을 시에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보제공 / 리크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