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조암 한라비발디 성황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중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21일 13시 22분


코멘트
1~3순위 청약을 마감한 화성조암 한라비발디 견본주택에 선착순 계약의 열기가 높다. 청약 성적은 저조했지만 청약 통장이 무관한 선착순 계약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선착순 계약이란 1~3 순위의 청약기간이 지난 후 미청약 세대를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것이다. 청약통장을 쓰지 않지만 재당첨 제한에 해당되지 않고, 동•호수 선택에도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장점 때문에 실속 구매자들이 몰려들어 관계자들의 얼굴을 밝게 하고 있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지역 주민에게 700만원대 미만인 670만원~68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분양 중이다. 이는 인근 향남지구의 평당 780만원대 시세와 동탄 1,150만원대 시세에 비한다면 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실속 구매자들이 몰려드는 이유이기도 하다.

더구나 1월말까지의 계약자에 한해서는 중도금 대출에 대한 연 3.5%의 확정금리를 적용함으로써 선착순 계약자들에게 보다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아이를 키우기 좋은 아파트’라는 컨셉으로 약 40%이상의 녹지율을 자랑하는 단지 안에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는 테마공원들을 조성해 자녀가 뛰어 놀기 좋은 아파트로 꾸며진다.

신재생 에너지를 활용한 넓은 놀이터와 1,500㎡의 멀티코트를 중심으로 넓고 시원한 잔디마당을 조성하고 그 주변으로 150m의 조깅트랙을 조성한 멀티플라자, 예술적 감각의 조각품이 설치된 잔디 마당에서 가족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갤러리가든, 1,000㎡의 전나무 숲을 조성하고 산책로를 따라 휴게시설이 마련된 피톤치드 가든, 아이들이 수상동식물을 관찰하며 자연을 학습 할 수 있는 에코파크 등 다양한 녹지공간이 조성되어 있어 아이들은 자유롭고 활동적인 생활을, 입주민들은 편리하고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한만큼 어린아이를 키우는 부부들에겐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아파트가 될 것이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여 아이들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자랑이다.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들의 출, 퇴근 시간을 줄여줄 수 있는 입지가 뛰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와 인접하여 초‧중‧고교가 자리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한라비발디는 건물외관을 차별화되도록 설계하였고,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는 테마공원과 주거미학을 완성하는 신평면 특화설계 등을 갖추고 있어 자녀를 둔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관심이 높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 아파트는 전용면적 기준으로 84㎡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면적 84㎡ 평형대는 가장 선호하는 평형인데다 지난 몇 년간 화성조암 지역에 공급이 없었던 평형이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화성도시공사가 민간의 아이디어와 자본, 기술력 등을 전략적으로 제휴해 신뢰성 있는 화성도시공사, 명품 건설업체인 한라건설, 전문금융 기업인 KB부동산신탁과 하이투자증권, 마케팅 전문업체인 (주)펜타C&D, 아파트 설계분야에서 앞서가는 (주)건원 등 화성도시공사와 민간 건설전문 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설립한 조암공동주택개발주식회사를 통해 이제까지 화성조암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차별화되고 앞선 생활공간을 선보인다.

특히 한라비발디는 건물외관을 차별화되도록 설계하였고,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는 테마공원과 주거미학을 완성하는 신평면 특화설계 등을 갖추고 있어 자녀를 둔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관심이 높다.

한라비발디아파트는 세대설계에 있어서 양면개방형 유니트 설계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하고 넓은 실내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거실 전면폭을 극대화 하여 발코니 확장시 더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스쿡탑,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빌트인 쌀통 등 다양한 주방 빌트인시스템을 적용하여 소비자의 가전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 깔끔하고 정돈된 공간을 제공한다.

한라건설은 오랜 상품개발 연구를 통해 입주민의 생활 곳곳에, 작지만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보다 편리한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현관 신발장에는 인출식 의자를 설계해 의자에 앉아 편하게 신발을 탈착할 수 있게 하였고, 주방의 숨은 공간을 활용한 걸레받이 수납공간 등도 돋보인다. 또한 선택형 가변 벽체와 풍부한 수납가구를 제공하여 주부들의 개성과 편리함을 고려하였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지하1층~지상18층 11개동 총 635세대의 명품 단지로 전용면적 기준으로 59㎡ 59세대, 84㎡A. B 513세대, 125㎡ 63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사업지는 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조암리 791번지이며 견본주택은 사업지 바로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입주는 2012년 1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351-505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