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이민법률법인, IT 경력자 호주 영주권 취득 세미나 개최

  • Array
  • 입력 2010년 8월 20일 10시 40분


숙련기술직 IT기술자, 엔지니어, 항공정비사 호주정착 취업전략 세미나MCC, IT포탈사이트 데브피아와 공동으로 호주 영주권 취득 알짜 정보 공개

MCC이민법률법인(대표 하지욱)은 IT 포탈사이트 데브피아 (www.devpia.com)와 공동으로 오는 28일(토) 오후2시 하나은행 공항터미널점 세미나실에서 IT 경력자를 위한 호주 영주권 취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호주 기술이민 수요에 맞춰 IT 직종 경력자들이 영주권 취득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안정적인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호주에서의 IT산업은 나날이 증가해 현재 고속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호주 IT 기술심사협회인 ACS에서는 현지에서 부족한 IT 전문가의 수요를 대체하고자 IT 전문가, 엔지니어, 항공정비사 등 숙련기술직의 기술심사 조건을 대폭 완화해 젊은 인재들을 대거 국내로 흡수한다는 방침을 내세우고 있다.

기본적으로 4년제 IT 전공학과 졸업 및 2년 이상의 IT 업무경력, 2년제 IT 관련학과 졸업자는 5년이상 IT 업무경력을 갖고 있어야 하며 만 45세 미만과 영어 IELTS 6.0 이상의 조건을 충족한다면 지원이 가능하다. 이 외 자격요건도 학력별 경력 년 수만 충족한다면 지원이 가능하므로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자세한 정보와 대안 책을 얻길 바란다.

호주 영주권을 취득하면 자녀의 초, 중, 고 전학비가 무료이며 의료비 및 정부 보조금 등 사회보장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적용 받게 된다. 또한 첫 주택 구입시 정부 지원금 제공 및 인지세를 전액 면제받게 되며 대학 학비 감면, TAFE(직업 전문 기술학교) 학비 지원, 자녀 출산 시 정부 보조금 및 양육비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하지욱 대표는 "올해 상반기 급변했던 호주 이민법이 이제 안정화 됨에 따라 국내 IT종사자, 엔지니어, 항공정비사 분들의 호주 이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며 "MCC에서는 이번 IT기술직 데브피아 세미나 외에도 엔지니어와 항공정비사 그룹을 대상으로 한 세미나를 준비하는 등 발빠른 호주 이민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 중" 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민법 변경 주기가 3년 정도로 짧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정확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으로 국내 최다 케이스 수속을 자랑하는 MCC이민법률법인이 개최하는 호주기술이민 세미나에서 최신 이민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데브피아 호주기술이민 세미나에서는 호주 IT 기술이민 자격요건, 호주 IT 취업현황, 호주 영주권자 혜택 등 알짜 정보들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므로 호주 IT 기술이민을 생각하고 있다면 반드시 참석해 보는 것이 좋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MCC이민법률법인으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