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최고의 원룸! 4천만원대로 잡을수있다!

  • Array
  • 입력 2009년 12월 4일 14시 50분


코멘트

[분양주목] 임대수익의 최강, 수익성 소액 부동산 정보
- 사통팔달 8호선, 투자금액대비 10% 이상의 높은 수익률
- 원룸형 임대수요가 공급에 비해 높은 성남지역 투자자들 관심 고조
- 뛰어난 고급 풀옵션으로 구성

강남 압구정에 사무실이 있는 K씨는 경기도 성남시 수진역의 에치빌 타워에 살고 있다. 그의 평균 기상시간은 아침 6시. 출근시간에 이용하는 지하철은 50m 내에 위치하고 있어 서두를 필요가 없다.

퇴근 후에는 늘 그렇듯이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하고, 헬스시설로 가서 1시간 가량 운동을 한 후 자신의 미니빌로 올라가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다. 가끔은 지하 1층에 있는 쇼핑시설에서 옷가지나 생필품을 구입하기도 한다.

`에치빌 타워`는 그 입지만으로도 성남시 중심의 랜드마크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생활의 편리성은 물론이며 서울 강남까지의 출퇴근에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에치빌 타워는 8호선 수진역의 바로 앞에 자리한다.

수진역은 송파, 잠실에 이르는 2호선, 천호, 강동의 5호선 분당, 강남의 분당선에서 서초, 양재, 강북권에 이르는 3호선까지 쉽게 연결되며 성남시 상업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다.

◇ 뛰어난 상업적인 입지, 사통팔달 교통, 풍부한 배후수요 등 투자가치 3박자

수진역 반경 1km 안팎은 역세권과 주택가 상권의 특성이 맞물려 활발한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수진역에서 신흥역까지 900m로 이어진 중앙지하상가는 여성의류, 이동통신판매점 등 600여개 점포가 성업 중인 신흥역 상권의 명소이다.

또한 초, 중, 고교 8개 학교가 한 곳에 모여 있는 성남시 수진역 인근은 무려 일만 여명의 학생들이 생활하는 학교군락지역이다.

에치빌 타워의 투자가치가 높아지는 것은 성남시 수정구와 중원구 등 사업지 인근의 대대적인 재개발 계획에 따른 대체 주거시설 수요가 급증할 것이라는 예상 때문이다.

우선 2010년을 목표 연도로 수정구와 중원구 관내 26개 구역에서 도시기능 회복 및 주거환경의 질 향상 등 주거환경을 정비하고, 계획적 도시관리를 위한 종합적인 도시정비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성남시 특성상 과소필지가 많고, 인구가 과밀하며 가옥주가 영세할 뿐 아니라 세입자가 60%를 상회하므로 이주대책 없는 사업 시행은 전세난, 주택수급 불균형 상태 발생 등 많은 사회문제가 예상되어 성남시 특성상 순환정비방식으로 시행된다.

이런 성남시 재개발에 의한 대체주거시설 부족은 에치빌타워의 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어 부동산 시장의 회복세를 틈타 수익성 소액 부동산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적극적인 수요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에치빌 타워는 인근에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어 향후 풍부한 개발이익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 원룸형 임대수요가 공급에 비해 높은 성남지역

성남시 에치빌 타워가 투자가치로 더욱 눈길을 끄는 부분은 인근 유일의 현대식 오피스텔로 희소가치가 높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사통이 발달된 수진역은 역세권 주변 유동인구가 하루 20만 명에 육박한다.

H-BILL 은 성남 수진역 에서 도보로 1분 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사업지주변에는 경원대, 신구대, 을지대, 등이 있고 성남 최첨단산업단지가 배후에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기타 배후 수요로 볼 수 있는 인근지역 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은 21,612명, 인근에 밀집된 유흥 및 상업지역 종사자는 2만 여명 정도이다.

또한 성남 산업공단까지는 자동차로 10분거리에 위치한다. 수도권 동남부 최대 규모의 성남산업공단 종사자는 3만명이 넘는 수요이다.

◇ 입주민을 위한 세심한 설계가 돋보이는 에치빌타워
성남 수진역은 문만 열고 밖으로 나가면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성남시의 중심에 조성된다. 특히 입주민을 위한 휴게시설인 사우나와 푸드코트가 압권이다. 입주자 전용 헬스시설이 마련된 것은 물론이다.

도시형 생활주택은 32”TV(모니터겸용), 냉장고, 드럼세탁기, 씽크대, 책상, 전자레인지, 전자밥솥, 침대, 화장실, 쿡탑, 개별에어컨, 개별온도조절이 가능한 원적외선 난방, 방범 CCTV설치, 카드 식 전용출입시스템, 디지털도어록 등 풀옵션이 갖춰져 있다. 또한 H-BILL 타워는 입주자의 편의 시설을 위해 휘트니스클럽, 사우나 등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으며 입주는 내년 12월 예정이어서 빠른 수익이 발생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치빌타워 관계자는 "단지 내에 주거시설, 판매시설, 업무시설, 문화시설, 근린생활시설 등이 모두 조성된다"며 "입주민들은 주거와 쇼핑, 문화생활은 물론, 업무까지도 한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성남동 주상복합 H.VILL 타워
㈜중원이엔티는 정부시책에 발맞추어 보금자리 도시형원룸 을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2509번지 지하 3층∼지상 11층 으로 분양평수 24.65㎡~41.84㎡ 평을 신축한다.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건설하는 주상복합 H.VILL 타워는 지하 3층, 지상 1층은 근린상업시설 2~8층은 미니텔, 9~11층은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구성된다. 에치빌 타워는 선착순 분양이므로 조기마감될 전망이다. 그러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시고 방문하시면 호실지정으로 분양받기 유리하다.

1층, 지하 1층 모두는 품목지정, 호실지정으로 분양받으실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특별분양한다. A타임 실투자 5천만원대. B타입 실투자 4천만원대. C타입 실투자 1억원대.

소액투자 타입은 높은 경쟁률로 인해 조기마감될수 있으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신후 접수번호를 받으시고 우선순위로 타입과 층, 호실을 선택할수 있는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니다.

- 신청계좌: 국민은행 423301-04-033307
- 예금주: 중원ENT
- 신청금: 100만원 (미계약시 전액환불해 드립니다. )

방문하셔서 담당자를 찾으시는 분은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분양상담: 031-752-7900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