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오피스텔 대박예감!!

  • Array
  • 입력 2009년 11월 18일 10시 06분


코멘트

국내최초 공항신도시 국내취항 항공사 승무원 임대 전용 호텔식 오피스텔 분양

- 년 12% 수익률 확정 (레지던스전문 경영업체 위탁운영)
- 소액 종잣돈 6,000만원대 투자로 연1,200만원 보장! (선지급)
-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 공항신도시 운서역 도보 1분 초역세권 입지조건

경기회복 움직임으로 오피스텔 상가 등 임대 수익형 부동산이 다시 기지개를 펴고 있는 가운데 소액 월세 수요를 겨냥한 새로운 개념의 투자처가 속속 등장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이들 투자처는 해당 지역의 특수성과 임대 수요 Needs를 고려해 그야말로 `맞춤형`으로 설계된 것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신종 맞춤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투자자들의 발길도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인천 영종 공항신도시에 항공사 직원을 위한 서비스드 레지던스 텔인 `웨스트 에비뉴 오피스텔`는 국내 취항 약61개 항공사 승무원 전용의 특화된 시설이다. 레지던스 텔은 호텔 못지않은 각종 편의시설을 제공하면서도 객실 이용료가 호텔에 비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외국인은 물론 내국인 승무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공항의 국제선 항공기 운항횟수는 일 평균 약 600회, 인천공항 근무인원 만 약 4만명 정도에 이른다.

기장, 안전요원, 스튜어디스 등 항공사 직원들은 국내 도착 시 약 3일 정도의 휴식 기간을 갖고 장, 단기 숙소를 정하는데, 물론 항공사에서 호텔 등 숙소를 정해주기는 하지만 현실적으로 많은 승무원들이 수요를 감당치 못해 아파트 임대를 이용하고 있는 실정이다.

웨스트에비뉴 오피스텔은 바로 이처럼 호텔, 아파트 등을 이용하며 고비용, 편의시설 부족 등의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항공사 직원들의 Needs를 충족시키며 임대 수요를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웨스트에비뉴 관계자는 “모 외국계 항공사에서는 전체객실을 장기 임대하여 사용하길 원할 정도로 그 수요가 매우 풍부하며 국제공항의 특성상 고성장을 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영종신도시 운서역에서 도보 1분 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150여개의 객실을 보유한 웨스트 에비뉴 오피스텔은 일반적인 오피스텔과 달리 운영사가 책임위탁 운영할 뿐만 아니라, 관리비나 그 외의 건물 수리 및 노후개선비용 등의 추가비용도 전혀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웨스트 에비뉴 측은 6000만원대의 소액투자로 년 1200만원의 고수익을 선 지급 하며 확정 보장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인천대교가 개통되고 운북 복합레저단지, 영종하늘도시, 밀라노 디자인시티, 용유도 관광단지가 조성되는 것을 비롯해 제3,4연륙교 착공 예정 등 개발호재도 풍부해 투자가치는 충분히 따져볼만하다.
(문의 : 02 - 2658 - 8315)

[추가자료]
의응산개발은 年 12%(2년 확정)의 최고 수익률이 보장되는 국내 특급 오피스텔, '웨스트 에비뉴'를 분양한다. 인천경제자유구역 영종 공항신도시에 신축되는 '웨스트 에비뉴'는 건축면적 812.37㎡로 지하 3층 지상 10층 규모의 인천국제공항 취항 항공사를 위한 승무원 전용 호텔형 오피스텔이다.

인천경제자유구역 공항신도시의 운서역 초역세권에 자리한 '웨스트 에비뉴'는 3.3㎡당 700만원 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실투자금 6,000만원 투자시 年 1,200만원을 선지급하는 수익률 확정 보장제를 실시하여 실투자금 대비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황금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
57.13㎡~122.22㎡까지 다양한 객실(총 153실)과 완벽한 빌트인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인천공항 전용 고속도로가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 인천국제공항 취항 항공사를 위한 승무원 전용 호텔형 오피스텔로 활용될 계획이다.

특히, 2009년 10월 인천송도국제도시와 인천국제공항을 잇는 인천대교가 개통되어 인천은 물론 서울 남부 및 수도권 이남 지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통행시간이40분 이상 단축되었으며, 12월까지 예정된 예단포~중산동 간 도로개설공사가 완료될 경우 운서동은 인천경제자유구역 교통 요충지로 새롭게 태어난다. 또한, 국제적인 코스를 보유하고 있는 스카이72 골프클럽과도 자가용을 이용 10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비즈니스용으로 골프를 쳐야 하는 사람들이라면, '웨스트 에비뉴'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투자대상이 될 것이다.

'웨스트 에비뉴'는 계약금 1,000만원대로 입주 시까지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가능하며,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 기준에 포함되지 않아 개인 및 기업 투자자에게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또한, 분양권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웨스트 에비뉴'는 아시아신탁의 자금관리로 안전성 또한 보장되고 있다.

인천경제자유구역 영종지구는 항공, 항만, 물류 외에도 삶의 질과 편의를 향상시켜 줄 영종하늘도시, 운북복합레저단지, 영종메디시티, 디자인시티 등 다양한 정책과 계획으로 공항신도시 개발사업의 핵심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문의 : 02 - 2658 - 8315)

모델하우스 : 서울시 강서구 등촌1동 656-17
현장 :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00-3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