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도 보고 '괌'도 가고…" 클럽엔조이 해외미팅 개최

입력 2003-06-17 19:08수정 2009-09-29 00:5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라인 미팅 커뮤니티 사이트 클럽엔조이(http://clubenjoy.co.kr)를 운영하고 있는 ㈜인터크로니(대표:이석용)가 미혼남녀 회원 30명을 무료 초대, 오는 9월 19일부터 3박4일동안 해외 휴양지 괌에서 미팅 이벤트 '천생연분 엔조이! 사랑 찾아 떠나는 환상의 괌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클럽엔조이 오픈 1주년을 기념으로 개최되는 이번 '해외 미팅 파티'는 솔로 회원들을 대상으로 괌 여행 경비 일체 무료제공은 물론, 현지 커플 행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주최측은 참가자들에게 이색적인 미팅체험이 될 수 있도록 '요트 커플낚시' '타이타닉 베스트 커플 촬영' '생기발랄 커플 댄스댄스' '넌센스 퀴즈게임 풀고 물속에 그녀를 구하라' '스노쿨링체험 수중커플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8월 17일까지 클럽엔조이 사이트(http://clubenjoy.co.kr)에 사진과 프로필을 작성하고, 게시판에 괌에 가고 싶은 이유를 적으면 된다.

괌 미팅파티는 클럽엔조이가 지난해 300여명의 회원을 초대해 나이트클럽에서 러브 페스트벌을 개최한데 이어 두번째 펼치는 이색테마 러브 이벤트다.

이번 괌 미팅 이벤트는 엠파스(love.empas.com), 드림위즈(dreamwiz.clubenjoy.com), 한미르(clubenjoy.hanmir.com), 하이홈(meeting.hihome.com) 서비스를 통해서도 참가할 수 있다.

행사문의 : 02-2057-8842

최건일 동아닷컴기자 gaegoo99@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