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문화
이찬원 “한 달에 행사 서른 개…수면 장애 와”
뉴시스(신문)
입력
2024-12-10 14:01
2024년 12월 10일 14시 01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뉴시스
가수 이찬원이 바쁜 스케줄로 인해 수면 장애를 겪었다고 고백했다.
10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 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바로 전 세계를 열광시킨 로큰롤의 황제, 미국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다.
1977년 8월 16일 엘비스 프레슬리는 42세의 이른 나이로 갑작스럽게 사망했다.
전날까지도 밝은 모습으로 외출하던 모습이 목격된 그는 미국 테네시 주 멤피스에 위치한 자신의 저택 그레이스랜드(Graceland)의 욕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당시 사인은 심장마비로 발표됐으나, 그의 죽음은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있다.
프레슬리 죽음의 미스터리를 파헤치기 위해 이찬원과 개그우먼 장도연,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 유튜버 겸 웹소설 작가 이낙준이 모였다.
또한 전문가 패널로 법의학자 나주영 교수가 출연했다.
4MC는 나 교수와 함께 프레슬리의 부검 및 의학 자료를 꼼꼼히 분석하며 왜 그가 욕실에서 기이한 자세로 사망했는지 그 미스터리를 파고들었다.
특히 사망한 프레슬리의 입 안에서 발견된 ‘빨간 실뭉치’의 정체에 대해 나 교수가 내린 뜻밖의 결론은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한편 이찬원은 어린 시절, 프레슬리의 열혈 팬이었던 아버지가 늘 부르던 노래라며 그의 히트곡들을 완벽하게 소화한다.
그런가 하면 그는 지난해 한 달 동안 서른 개 행사를 소화해야 했던 바쁜 스케줄 속에서 수면 장애를 겪었던 사실을 고백했다.
이찬원은 프레슬리의 아픔에 크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숙연케 했다는 후문이다.
‘셀럽병사의 비밀’을 통해 첫 고정 MC로 데뷔한 미연은 “출연자가 아니었더라도 꼭 챙겨봤을 프로그램”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궁금한 건 절대 참지 않는 그의 물음표 폭격은 주로 이낙준이 받게 된다.
특히 미연이 주목한 것은 엘비스 프레슬리의 몸 속에 있었던 20㎏의 ‘그것’이라고 한다.
엘비스의 사망 원인일 수 있다는 ‘그것’이 무엇인지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가 첫 방송 지원 사격에 나섰다.
엘비스가 실제로 즐겨 먹었다는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본 윤남노는 “이건 나도 소화하기 힘든 스타일”이라고 반응했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루돌프 대신 ‘버스’ 타는 부산 산타…“월급 쏟아도 아이들 웃음이 남죠” [그! 사람]
“혹시 나 냄새나?” 아무리 씻어도 ‘체취’ 안 사라진다면 [알쓸톡]
국힘, ‘강제추행 피소’ 손범규 대변인 사표 수리…“당무감사 주문”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