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와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9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Leisure/Festival]
가을 장미축제· 세계 바비큐 체험·민속놀이…


에버랜드가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한가위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약 2만㎡ 규모 야외 정원에서는 가을 장미축제와 세계 바비큐 축제가 펼쳐지며, 민속놀이를 즐기며 우리의 전통도 체험해 볼 수도 있다.

가을에 펼쳐지는 장미축제

수백만 송이의 장미가 만발하는 에버랜드 장미원은 가을꽃을 활용한 행잉화분과 장미 꽃멍존, 빈백 등으로 다양하게 꾸며진다.
수백만 송이의 장미가 만발하는 에버랜드 장미원은 가을꽃을 활용한 행잉화분과 장미 꽃멍존, 빈백 등으로 다양하게 꾸며진다.
9월 2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가을 장미축제’가 펼쳐진다. 에버랜드는 봄을 대표하는 꽃인 장미를 가을에도 풍성하게 선보이기 위해 체계적인 작업과 영양 관리를 꾸준히 실시해왔다.

에버랜드 장미원에는 세계 각국의 장미와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장미인 에버로즈 등 수백만 송이의 장미가 만발할 예정이다. 가을꽃을 활용한 행잉화분과 장미 꽃멍존, 빈백 등으로 다양하게 꾸며진다. 기존에 소개됐던 24품종의 에버로즈 외에 에버랜드가 추가 개발한 에버로즈 8품종도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아기판다 푸바오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푸바오 장미 테마존’도 마련된다. 에버랜드는 지난 2021년 푸바오에게 자체 개발한 장미 중 푸바오를 닮아 큰 꽃이 특징인 에버로즈 품종을 헌정하며 ‘푸바오 장미’로 이름 붙였다. 푸바오 장미 테마존에서는 귀여운 푸바오 사진을 활용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바오 장미 테마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갤럭시 워치6, 플로레비다 바디케어세트, 푸바오 이모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세계 바비큐 오감 체험… 청춘마이크 공연도!

야외 정원에서는 세계 각국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축제도 펼쳐진다.
야외 정원에서는 세계 각국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축제도 펼쳐진다.
가을 장미 가득한 야외 정원에서는 세계 각국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축제도 펼쳐진다. 9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열리는 ‘레드 앤 그릴’ 바비큐 페스티벌에서는 한국, 독일, 미국 등 세계 6개국 콘셉트의 바비큐를 포함해 30여 종의 특별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에버랜드 대표 레스토랑 조리사들이 이탈리아의 토마토 아란치니와 바비큐 목살플레이트, 동남아시아의 나시고랭과 파닭꼬치, 중국의 쯔란닭구이 등 바비큐 메뉴들을 개발해 선보인다. 크레이지후라이, 루트889 등 외부 브랜드까지 축제에 참여해 메뉴 선택이 다양하다.

축제 개막일인 27일 저녁 6시, 장미성 무대에서는 스트릿 댄스, 브라스 밴드 등 ‘청춘마이크’ 스페셜 공연도 진행된다.

한가위 민속놀이 체험

추석 연휴를 맞아 한가위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는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존이 마련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가 한복을 입고 등장해 개장 시간에 맞춰 인사하고 함께 사진을 찍는 캐릭터 포토타임도 매일 오전 10시부터 약 20분간 진행된다.

추석 연휴 기간 에버랜드 즐길 거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에버랜드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골든걸#에버랜드#가을 장미축제#세계 바비큐 축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