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아모레퍼시픽,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글/김동희(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2-04-28 03:00업데이트 2022-04-28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Beauty
피부 분석, 맞춤 제품, 전담 매니저 서비스 등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특화 서비스와 제품 제안
아모레퍼시픽이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를 새롭게 출시했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 뷰티를 선사하는 브랜드다.
스마트폰 활용해 피부 분석 서비스 제공
커스텀미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간편하게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스텀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간편하게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스텀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피부 연구 전문가가 평가한 고품질 임상 데이터를 활용해 커스텀미에서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피부 분석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보다 정밀하고 전문적인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피부 컨디션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피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컨디션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극건조, 트러블, 붉은기, 각질, 가려움 등 5가지 민감 증상을 맞춰주는 ‘민감기 에센스’와 주름·탄력, 미백·향산화, 시카 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을 맞춰주는 ‘활성기 인핸서’ 구성으로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매 순간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극건조, 트러블, 붉은기, 각질, 가려움등 5가지 민감 증상을 맞춰주는 ‘민감기 에센스’와 주름·탄력, 미백·항산화, 시카 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을 맞춰주는 ‘활성기 인핸서’ 구성으로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증상별로 특화된 효능 성분과 맞춤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해, 민감해진 피부 증상을 완화시키며 고효능 케어를 통해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
1:1 전담 매니저를 통한 뷰티 케어 가이드
커스텀미의 피부 분석 서비스와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을 사용한 고객은 ‘커스텀미 플러스(CUSTOM.ME+)’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 인증 후,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8주간 매니저를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뷰티 케어 가이드를 받을 수 있고,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다양한 라이프 뷰티 콘텐츠도 추천받게 된다.

최적의 뷰티 경험을 위해, 디지털 기술과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 일상 속 올바른 피부 맞춤법’을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의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라인 아모레 몰에서 만날 수 있다.

글/김동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커스텀미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