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뷰티 시크릿 캠페인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1-11-26 03:00수정 2021-11-26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eauty Food
바쁜 일상 속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 담은 영상 공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12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뷰티와 건강에 관심이 높은 3명의 여성을 통해 하루 한 줌 아몬드 섭취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바쁜 일상 속 다양한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하루 한 줌 아몬드에 담긴 다양한 뷰티 효능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아몬드 뷰티 시크릿(Almond, Beauty Secret)’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로 진행 5년째이다.

오는 12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영상은 유명인이나 셀럽이 아닌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의 모습을 공감 가는 스토리로 담아냈다. 영상에 등장하는 3명의 여성들은 패션 매거진 에디터, 기상 캐스터, 댄서로 철저한 관리와 뷰티 루틴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긴다. 이들은 열띤 화상 회의를 진행하고, 이른 새벽부터 아침 방송을 준비하거나, 열정적으로 춤 연습에 몰두하는 등 바쁜 하루를 보내면서도 틈틈이 아몬드를 간식으로 섭취한다. 건강과 뷰티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는 모습을 통해 하루 한 줌 아몬드 섭취의 중요성을 알려준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영상 공개와 함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영상 속 캐릭터와 관련된 댓글 달기와 퀴즈 풀이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비롯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한국 담당 김민정 이사는 “일과 건강한 아름다움 중 어느 것도 놓치지 않기 위해 현명한 자기 관리를 실천하는 2030 여성들의 일상을 흥미로우면서도 공감 가는 스토리로, 아몬드의 꾸준한 섭취를 통해 뷰티 습관 형성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전개해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해 체중 조절에 효과적인 아몬드


아몬드 한 줌(약 23알, 30g)에는 비타민 E(8mg), 식이섬유(4g), 식물성 단백질(6g), 불포화지방산(15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
올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뷰티와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 여성을 대상으로 하루 한 줌(약 23알, 30g) 아몬드 섭취를 통한 건강한 뷰티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배우 박유나를 아몬드 뷰티 멘토로 선정한 바 있다.

아몬드 한 줌에는 비타민 E(8mg), 식이섬유(4g), 식물성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불포화지방산(15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으며 체중 조절과 몸매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한국인에게 필요한 비타민 E는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아 식품 등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데, 아몬드는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의 67%에 해당하는 알파-토코페롤 형태의 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 노화 방지와 머릿결 관리에 좋다. 아몬드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식물성 단백질은 포만감을 주고 근육의 성장과 회복을 돕는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beauty food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