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컴퍼니, 전 직군 대상 경력직 직원 채용… “입사와 동시에 1개월 휴가·보너스 제공”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10-28 18:04수정 2021-10-28 18:0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집분야 테크·플랫폼·콘텐츠·스텝
채용규모 총 00명
2019년 2월부터 선택적 근무 시간제 운영
음악 플랫폼 플로(FLO)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는 내년부터 함께 일할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테크와 플랫폼, 콘텐츠, 스탭 등 4개 부문에서 총 00명 규모로 모집한다. 접수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받는다.

이번 채용을 통해 입사한 전 직원에게는 국내 최초로 입사 첫 달 사용할 수 있는 1개월 유급 리프레시 휴가와 별도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한다.

플로 사업 확장에 발맞춰 대규모 채용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드림어스컴퍼니 측은 설명했다. 지난 2018년 12월 음악 플랫폼으로 시장에 선보인 플로는 올해부터 오디오 콘텐츠 영역으로 서비스 확장을 추진 중이다. 오는 2023년까지 음악과 오디오 콘텐츠 영역에 2000억 원 규모 투자를 단행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올해 말부터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해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오디오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입사지원서는 새롭게 오픈한 채용 사이트에서 접수받는다. 서류전형과 실무진 면접, 최종 면접, 처우 협의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각 전형은 직무 적합도와 인재상 부합도 등을 평가한다.

주요기사
드림어스컴퍼니는 2019년 2월부터 전사 재택근무를 시행 중이다. 유연한 근무가 가능하도록 주 2회 재택근무, 2주 80시간 내 자율적으로 근무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적 근무 시간제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파격적인 사이닝 보너스와 유급 리프레시 휴가 외에 100만 원 상당 복지포인트, SKT 통신비,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 주택자금대출 지원 등 매년 복지 혜택을 늘려가고 있다고 한다.

이태영 드림어스컴퍼니 피플앤컬처유닛(Unit) 리더는 “서로 간 소통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드림어스를 더 큰 드림어스로 함께 키워갈 동료를 찾고 있다”며 “회사와 함께 커리어 성장 기회를 찾는 많은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