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Community Info]‘맘스홀릭 온라인 클래스’ 8월 27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外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8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맘스홀릭베이비
‘맘스홀릭 온라인 클래스’ 8월 27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30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대표 맘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는 유튜브 채널 ‘맘스홀릭베이비’에서 ‘맘스홀릭 온라인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매달 진행되는 ‘맘스홀릭 온라인 클래스’는, 특히 예비 맘들의 호응이 높은 라이브 방송으로 임신과 출산, 육아에 관한 다양한 주제들을 이어간다. 오는 8월 27일(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제 17회 맘스홀릭 온라인 클래스’는 예비 맘들이 산부인과에서 자주하는 질문들에 대해 다룬다.

임신 중 염색 및 네일 아트의 안전성, 음식 섭취, 부부 관계, 가진통 구별법 등 예비 맘뿐 아니라 부부가 함께 들으면 좋은 알찬 정보들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맘스홀릭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클래스는 직장인 부부를 고려해 저녁 시간에 진행한다. 유모차, 아기띠, 바운서 등 풍성한 경품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맘스홀릭 온라인 클래스’는 신청 후 선정된 당첨자에 한해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홀릭베이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쁜카페 예카
이음새 없는 스테인리스 팬 솔리드테크닉스 노니 팬 선보여



네이버 주방용품 부문 1위 커뮤니티이자 해외주방용품 수입사인 ‘예쁜카페 예카’가 이음새 없는 스테인리스 팬으로 호주와 미국에서 돌풍을 일으킨 솔리드테크닉스의 노니(noniTM) 팬을 선보인다.

솔리드테크닉스는 셰프들과 협력해 20년 이상 실험을 거친 후 용접과 나사가 없는 일체형 스테인리스 팬인 노니 팬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모든 공정은 호주에서 이뤄지며 독일산 재료로 만든다. 대를 이어 물려줄 수 있도록 평생 사용 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열전도율이 뛰어난 노니 팬은 일반 가정 요리는 물론 캠핑장과 같은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예쁜카페 예카 럭스스마트스토어와 예쁜카페 예카 오프라인 매장(부산 강서구 공항로1309번 가길 46)에서 구매 가능하다.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
유튜브 채널 ‘후니비니TV’에서 자녀교육법 소개


경기도 성남시 분당·판교·위례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네이버 대표 지역 커뮤니티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이하 분따)’가 유튜브 채널 ‘후니비니TV’에서 ‘분따와 함께하는 온라인 수다방’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7월 28일 진행된 이번 방송의 주제는 ‘두 아이를 의대에 보낸 엄마의 자녀교육법’이다. 분따 박은정 대표와 ‘분당교육채널’을 운영하는 이춘희 대표가 의대 진학에 성공한 두 아이의 엄마를 패널로 초대해 자녀교육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영상은 ‘후니비니TV’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online community info#맘스홀릭 온라인 클래스#예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