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아지트에 모인 일곱 멤버…싱글CD ‘버터’ 포토

뉴스1 입력 2021-06-28 09:23수정 2021-06-28 09:2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빅히트 뮤직 제공 © 뉴스1
그룹 방탄소년단이 싱글 CD ‘버터’(Butter) 발매를 앞두고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싱글 CD ‘버터’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 단체 사진과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개별 컷 등 풍성한 콘텐츠로 팬심을 저격했다.

단체 사진에는 아지트에 모인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언가 작전을 모의하는 듯한 분위기에 주황, 노란색의 밝은 색감이 더해져 역동적인 느낌을 풍긴다.

개별 컷은 더욱 밝고 생기가 넘친다. 일곱 멤버 모두 진지하면서도 장난기 섞인 표정과 자세를 연출해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기 다른 공간과 소품을 활용, 멤버별 개성과 매력을 도드라지게 한 구성이 돋보인다.

주요기사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싱글 CD ‘버터’의 ‘크림’(Cream) 버전에 수록된다. 싱글 CD는 ‘크림’과 ‘피치스’(Peaches) 두 개의 버전으로 발매되며, 여러 가지 구성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다음달 9일 발매되는 싱글 CD ‘버터’에는 전 세계를 강타한 글로벌 서머송 ‘버터’와 함께 신곡이 추가로 수록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