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쉽고 강한 아이언… 그린 공략, 장타로 ‘척척’

입력 2021-06-24 03:00업데이트 2021-06-24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기아
게티이미지코리아
정확성이 중요하다고 하는 아이언 클럽을 뽑아들었다 해도, 역시 긴 비거리를 마다할 골퍼는 없을 터. 크게 휘둘러 공을 멀리 보내는 것과 정확히 그린에 올리는 것, 골퍼라면 이 두 가지를 한꺼번에 잡을 방법을 고민해봤을 것이다.

골프용품 전문기업인 ㈜프로기아 한국지점은 최근 자사 최상위 아이언 라인업인 ‘PRGR IRONS’ 시리즈의 신제품 ‘PRGR LS FORGED IRON’을 발매했다.

PRGR LS FORGED IRON은 초당 40m 전후의 헤드스피드를 내는 골퍼를 위한 제품으로 예리한 형태의 헤드를 통해 최적의 비거리와 온 그린을 함께 노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편안하게 공을 멀리 날려 보낼 수 있는 로프트 설계와 함께 고강도 포켓 캐비티 구조를 갖췄다. 이를 통해 저비중 및 센터 중심의 임팩트 영역에서 높은 반발 성능을 보이며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다.

페이스 뒷면 아래쪽 홈(백 페이스 그루브)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평균적인 실제 타점 부분(17mm)에서 빠른 볼 스피드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헤드 본체에는 연철(S20C) 소재를, 페이스에는 니켈크롬몰리브덴강(SAE8655) 소재를 적용했다. 어드레스가 편해 모든 골퍼가 선호하는 예리한 형태의 디자인을 갖췄다.

PRGR의 플래그십 아이언 ‘PRGR LS FORGED IRON’. 프로기아 한국지점 제공
‘1 어드레스, 1 스윙’을 표방하는 제품으로 미들, 숏, WG 각각 클럽 길이가 같아 동일한 포지션에서 어드레스가 가능하다. 로프트로 거리를 가늠할 수 있도록 단순하게 정리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일본 후지쿠라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아이언용 카본 소재 샤프트 ‘MCI for PRGR’을 적용했으며 상위 번호는 편안하게 칠 수 있고 하위 번호는 안정감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경량 ST를 사용하는 골퍼도 위화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관용성과 비거리, 디자인까지 모든 성능을 갖춘 PRGR LS FORGED IRON은 PRGR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로기아 한국지점은 6∼9번과 PW, 48도, 52도, 57도로 구성되는 남성용 8자루 세트를 228만 원에, 6∼9번과 PW, 50도, 56도로 구성되는 여성용 7자루 세트는 200만2000원에 판매 중이다.
권혁일 기자 moragoheyaji@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