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화에 레깅스면 준비 끝∼ 봄꽃처럼 사뿐사뿐 걸어볼까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4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EnjoyLife]K2
고어텍스 소재 ‘플라이워크 맥스’ 워킹화
쿠션-안정성 뛰어나 일상화로 활용 가능
‘씬드롬 레깅스’ 옆 선 강조해 날씬해 보여

K2 플라이워크 맥스 워킹화.
K2 플라이워크 맥스 워킹화.
각양각색 화려한 봄꽃이 만개하면서 가까운 공원이나 산을 찾으며 완연한 봄을 만끽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자연의 변화에 맞춰 나들이 나온 사람들의 옷차림 또한 가벼워졌다. 이번 봄에는 아웃도어 레깅스와 가벼운 워킹화로 편안한 나들이를 가보는 건 어떨까.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활동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봄 신상품을 선보였다.

완벽한 워킹 밸런스… K2 플라이워크 맥스


K2의 ‘플라이워크 맥스’는 완벽한 워킹 밸런스를 제공하는 혁신의 워킹화다. 삼각형 그물 형태로 하중을 지탱하는 미드솔을 적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고 에너지 리턴 역할을 하는 3D 스태빌라이저를 써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한다.

신축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할 뿐 아니라 방수·투습 기능도 뛰어나다. 다이나믹 니트 소재가 적용된 갑피는 통기성이 뛰어나며 발을 탄탄하게 지지해준다.

다이얼을 돌려 조이고 푸는 보아 핏 시스템으로 신발을 신고 벗기 편하다.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남녀공용이며 블랙, 아이보리, 피치 3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21만9000원.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K2 씬드롬 레깅스


K2 씬드롬 라인 포인트 레깅스와 플라이워크 맥스 워킹화.
K2 씬드롬 라인 포인트 레깅스와 플라이워크 맥스 워킹화.
아웃도어 레깅스인 ‘씬드롬 레깅스’ 시리즈도 선보였다. 등산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일상에서도 입기 좋고 일반 레깅스와 비교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신축성이 뛰어난 인터록 소재를 사용해 하이킹이나 걷기, 가벼운 나들이 등을 갈 때 착용하기 좋다.

레깅스 옆 선에 세로 스트라이프를 적용하고 하이웨스트 디자인이라 날씬해 보인다. 종아리 뒷면에 도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블랙, 블랙차콜 2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5만9000원.

원적외선을 방출해 혈류 개선 효과가 있는 고기능성 소재 ‘이마나’를 적용하고 카드나 휴대전화를 수납할 수 있는 주머니가 달린 ‘씬드롬 이마나 9부 레깅스’와 내구성이 우수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씬드롬 하이크타이즈’도 함께 출시했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애슬레저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이 레깅스를 즐겨 찾는다”며 “봄철 아웃도어 활동 스타일뿐 아니라 기능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아웃도어 레깅스 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enjoylife#레저#k2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