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1만5000명에게 기프트 증정
골드·블랙·그린 올리브 멤버십 대상
2016년부터 매년 2회 기프트 제공
“멤버십 혜택 차별화 강화할 것”

올리브영은 오는 11일까지 골드·블랙·그린 올리브 등급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상반기 ‘땡큐 기프트(THANK YOU GIFT)’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일정 등급 이상 멤버십 회원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땡큐 기프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추첨을 통해 1만5000명에게 최대 15만 원 상당 선물을 증정하기로 했다고 올리브영 측은 설명했다. 이번 기프트는 가치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클린뷰티(Clean Beauty)’를 주제로 클린뷰티 인증을 받은 국내 신진 브랜드 대표 제품을 담았다고 한다. 필(必)환경 흐름을 반영해 포장재는 종이 소재로 만들어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식물성 잉크를 활용해 환경에 무해하게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느 “올리브영을 꾸준히 찾아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6년째 기프트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알찬 구성으로 멤버십 혜택을 차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제도를 통해 회원 등급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반기별 누적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골드 올리브는 100만 원 이상, 블랙 올리브 70만 원 이상(100만 원 미만), 그린 올리브는 40만 원 이상(70만 원 미만)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각 등급이 부여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서울시청 직원 게시판에 “김어준 퇴출해야” 글 잇달아
[김형석 칼럼]‘유권 정의, 무권 불의’ 시대
[오늘과 내일/홍수용]김상조의 실책이 ‘내로남불’뿐인가
진중권 “선동가 된 서민, 우리사이 끝”→ 서민 “죄송, 정권 바뀔 때까지는”
‘검찰 선배’ 與조응천, 이성윤에 “조사받고 지시하든가 말든가”
박영선 고배 들이켜게 한 여권 인사 5인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