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Info]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여의도 새로운 랜드마크인 파크원에 문 열어 外

글/계수미 기자 , 박해나 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1-02-24 03:00수정 2021-02-24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첫 번째 ‘페어몬트 호텔’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최근 공식 개관했다. 세계적인 건축가 리처드 로저스가 디자인한 여의도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파크원(Parc.1) 단지 내 자리 잡았다. 지하철과 백화점 ‘더현대 서울’, 오피스 타워 등과 연결돼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32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 개의 레스토랑과 한 개의 바를 갖춘 호텔은 서울의 미식 지도에 새로운 주소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신선한 지역 식자재를 선보이는 ‘스펙트럼’은 두 개의 오픈 주방에서 동남아시아와 서양 음식을 소개한다. 호텔의 꼭대기인 29층에 위치한 ‘마리포사’는 실내와 야외 테라스에서 유럽의 테이스팅 코스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고객을 매혹시킬 예정. 호텔의 시그니처 루프톱 바인 ‘M29’에서는 맞춤형 칵테일과 함께 한강과 서울의 스카이라인이 빚어내는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는 전문가가 선보이는 커피와 엄선된 차, 샴페인을 자연채광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그랜드 볼룸과 10개의 미팅 룸을 갖춘 전체 1995m² 규모의 연회 공간이 마련돼 있다. 특히 ‘갤러리 7’은 가족 행사, 비즈니스 미팅 등 다양한 행사를 가능하게 하는 공간으로 7층 전체를 아우른다. ‘페어몬트 피트’(Fairmont Fit)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다양한 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이 호텔은 올해 1월 말 국산 캐비아 생산업체인 어업회사법인 섬진강 양식 합자회사와 ‘국산 캐비아 산업의 발전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품질 좋은 국산 캐비아를 공급받아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기사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야외 테라스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 선보여



신개념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웨딩 시즌을 맞아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을 선보인다. 최근 ‘스몰 웨딩’이 결혼식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7층에 자리한 아시안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 야외 테라스에 공간을 마련했다.

한 커플만을 위한 프라이빗 웨딩으로 진행하며, 수용 인원은 최소 50명부터 최대 200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공하는 혜택은 ▲샴페인 한 병 ▲SDC 그린 멤버십 ▲허니문 객실 업그레이드 ▲웨딩 메뉴 사전 시식권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등이다. 우천 시 ‘인 스타일’ 실내 공간에서 예식 진행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나 ‘인 스타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카페 인 팰리스’ 패키지

앤티크한 객실에서 한국 도자기 블루벨 커피 세트와 함께 하바나 콜드브루 베스트 컬렉션 세트를 제공해 객실에서 커피를 마시며 안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와 패키지

딸기를 이용한 ‘딥 인 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디저트 10종과 베이커리 3종, TWG 티 컬렉션, 또는 딸기 음료를 1인당 1잔 제공한다.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도 함께 출시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키즈 전용 ‘쁘띠 아틀리에’ 패키지

다락방 콘셉트의 객실에서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은 창문이 사선으로 돼 있어 낮에는 햇살, 밤에는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인디언 텐트와 유아 소파, ‘드림아트’의 우드케이스 미술세트와 컬러링 페이지, ‘케피’의 버블 클렌저 등이 제공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장기 투숙 ‘방만빌리지’ 패키지

침구류 교체 및 객실 클리닝(주 2회), 라 따블 레스토랑과 르 바 20% 할인, 드라이클리닝 30% 할인, 코인 세탁실 세제, 헬스장, 대욕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해나(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