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파리바게트, 설날 온가족이 즐기는 전통 디저트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2월 5일 03시 00분


코멘트
파리바게뜨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 친척, 지인과 정을 나누기 좋은 선물세트 14종을 선보였다. 대표적인 설 선물세트인 롤케이크, 카스텔라 등을 비롯해 모나카, 팥양갱, 도라야끼 등 고풍스러운 한국 전통의 맛을 살린 다채로운 제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복주머니, 윷놀이 등 설날을 상징하는 위트 있는 디자인의 기획 선물세트를 준비해 먹는 재미를 살렸다. 가격대비 심리적 만족을 중시하는 ‘가심비’ 트렌드에 맞춰 1만∼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실속형 제품들로 소비자의 감성적인 만족까지 고려했다.

엄선한 제철 원료로 품격 더한 새해 선물

올해 파리바게뜨 설 명절 대표 제품은 엄선한 제철 원료를 사용한 전통의 고급 전통 디저트이다. 그중 △‘행복, 복(福)세트’는 국산 찹쌀로 고소한 맛을 살린 모나카와 제주 한천에 팥을 듬뿍 넣은 디저트 타입의 떠먹는 팥양갱으로 구성돼 가족친지와 즐길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입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부드러운 양갱세트’ △깊은 풍미를 더한 바삭바삭한 타르트에 자색고구마, 단호박, 피칸, 넛츠류 등 고소함과 달콤함을 선사하는 ‘명품 타르트 세트’ △전통의 맛을 살린 4가지 맛의 화과자, 제주 한천 팥으로 만든 양갱 등 따뜻한 차와 어울리는 디저트로 구성된 ‘전통 다과세트’ △고소한 피칸을 듬뿍 담아 정성껏 구운 ‘피칸파이’ 등 건강한 원재료로 맛과 영양까지 고려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하다.

복주머니 윷놀이 등 시각적 즐거움까지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복주머니와 윷놀이 등 설날을 상징하는 요소로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 제품도 내놨다. △길쭉한 형태의 윷 모양 구움과자와 함께 윷판, 미니 윷을 세트로 구성해 온 가족이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행운의 윷놀이 세트’ △도라야끼를 귀여운 복주머니 모양 패키지에 담은 ‘福(복) 도라야끼’ △귀여운 설빔을 입은 미스미스터 베어 제품 ’새해 행복 복(福)베어’ 등을 출시한다.

다채롭게 구성한 베스트셀러 선물세트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우리벌꿀 카스텔라, 도라야끼, 바삭한 모나카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가화만사성세트’ △국산 찹쌀로 구수한 맛을 살린 모나카에 엄선한 팥, 호박, 녹차 3가지 맛의 앙금을 채운 ‘바삭한 우리찹쌀 모나카’ △얇은 피 안에 통팥 앙금을 가득 채우고 고급 버터로 풍미를 더한 ‘통팥만주세트’ 등으로 가족이 둘러앉아 차와 함께 즐기기 좋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롤케이크 제품도 선보였다. △호두, 피칸, 아몬드, 피스타치오 등 고소한 5가지 견과류와 부드러운 아몬드 크림으로 고소한 풍미를 더한 ‘허니호두피칸롤’ △달콤한 초코와 플레인 2가지 맛이 어우러져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마블케이크’ △초코 크런치롤, 산딸기롤, 한라봉롤 등 4가지 롤케이크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베스트롤 선물세트’ 등으로 가족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기획됐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설#설 선물#파리바게트#디저트#전통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