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투어, 싱가포르“세미 패키지”출시
- 문화와 예술이 가득한 세계적 휴양지 싱가포르의 재발견
싱가포르를 ‘작고 빨간 점’ 이라 부르는 사람들도 있지만, 싱가포르의 존재감은 결코 작은 점이 아니다. 고층 건물과 정원으로 가득 찬 풍경과 세계적 수준의 생활 환경은 활기찬 국제 도시이자 관광명소로 손색이 없으며 많은 관광객들이 싱가포르의 아름다움과 그 진취성에 감탄하며, 세계적인 휴양지로 거듭나고 있다. 대표여행기업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와 함께 각종 문화, 예술, 언어, 건축이 넘쳐 흐르는 국제도시 싱가포르로 떠나보자.
모두투어는 최신 여행 트랜드에 맞게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모아 놓은 싱가포르 “세미 패키지” 상품을 출시 했다. 해당 상품 예약고객에 한하여 자유시간에 이용 가능한 세계 최대 관람차 플라이어 탑승권을 증정하며 모두투어만의 야경관광 포인트인 “가든스 바이 더베이”를 통하여 싱가포르의 춤추는 불빛을 맘껏 구경 할 수 있다. 싱가포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인 칠리크랩 세트메뉴와 싱가포르의 수끼라 불리는 “스팀보트” 샤브샤브, 그리고 쥬롱새 뷔페 까지 다양하한 특식도 제공 된다.
오직 싱가포르에서만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산책코스이자 최대의 식물원인 “보타닉 가든”은 물론, 섬 전체가 테마파크인 “센토사 섬”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주롱새 공원에서는 보석 같은 새들의 향연인 올스타 버드쇼를 관람 할 수 있으며 차이나타운과 머라이언 공원을 관람하며 현지인처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가지게 된다.
상품 가격은 999,000원부터 판매되며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여 싱가포르를 맛볼 수 있는 5~6일 간의 일정이 구성되어 있다. 올 겨울 휴가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으며 자세한 상품 문의는 모두투어에서 가능하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