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봄 가족 여행, 오키나와로 일본 크루즈 여행을…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3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여행, 나를 찾아서]

최근 들어 가족 여행에 크루즈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는 선내에 마련되어 있는 어린이와 10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덕분이다. 자녀들이 이러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동안 부모들은 부모들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5월 21일 인천에서 출발하는 일본 크루즈 6박 7일 상품을 185만 원에 롯데관광에서 출시했다.

2015년 연간 특별기획 1탄, 전세선 크루즈로 6년 연속으로 기획된 이번 상품은 약 7만5000t급 코스타 빅토리아호를 이용하며, 인천항을 출항하여 일본의 오키나와, 아마미오 성, 가고시마, 나가사키에 기항하고 부산항에서 하선하는 6박 7일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창립 44주년 기념으로 특별 기획된 크루즈 여행 상품에 이용되는 이탈리아 코스타 빅토리아는 7만5166t에 길이 253m, 전폭 32.5m로 승객 2349명, 승무원 790명이 탑승하는 중형급 크루즈로, 14층 건물 높이의 큰 규모를 자랑한다.

크루즈는 떠다니는 리조트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부대시설 및 객실 설비가 충실하게 구비되어 있다. 여러 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및 바, 면세점, 실내외 수영장, 키즈 클럽, 피트니스 센터, 미용실, 다목적 운동 시설, 병원 등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빅토리아호 본연의 매력 만점 크루즈 시설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선장이 주최하는 성대한 ‘갈라 칵테일 파티’와 이탈리아 요리사들의 이탈리아 음식 축제 ‘파스타 이탈리아나’에는 격조 높은 향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롯데관광 측에서 기념일 이벤트와 친목 여행, 기업 등의 초대 행사 등을 기획하여, 아주 신선하고 기억에 남는 뜻 깊은 여행이 될 것이다. 롯데관광 측은 ‘가는 세월’의 주인공 서유석의 특별 콘서트 ‘너 늙어봤니? 나 젊어봤단다’와 색소포니스트 서정근 교수와 함께하는 4중주 합주 공연 등 한국인 탑승객을 위한 다양한 쇼를 마련해 탑승객들의 재미와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번 크루즈에 승선하는 고객 편의를 위하여 선상 신문을 한국어로 만들어 제공하고 한국어 안내 방송 및 식당 메뉴판을 비롯한 선내 곳곳에 한국어 표기를 하여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인 승조원과 요리사가 승선하여 고객을 응대하고 식사 시 밥과 김치 등의 한국 음식을 별도로 제공하고, 한국 영화 및 한국 뉴스를 시청할 수 있게 한다.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선사 측에서는 만 3∼6세 및 7∼11세를 위한 키즈 프로그램, 만 12∼14세 및 15∼17세를 위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준비 했으며 공간도 따로 마련했다. 키즈 클럽에서는 보물찾기, 수영장 게임, 교육적인 게임, 테마 파티, 댄스 강습, 노래방, 청소년을 위한 플레이스테이션2 게임기까지 갖추고 있다.

오키나와 현은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고, 일본 내에서도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곳으로, 예전 류큐 왕국 시절의 유물과 해양엑스포공원(수족관), 류큐무라(민속촌) 등을 둘러볼 수 있어 가족 여행 휴양지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세계자연유산 등록을 추진 중인 아마미오 섬은 매년 많은 수의 바다 거북이 산란을 위해 찾아오고 있어, 동양의 갈라파고스라 불리는 곳.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활화산 사쿠라지마 섬이 위치한 가고시마는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며, 기리시마 온천과 검은 모래찜질로 유명한 이부스키 온천으로 잘 알려져 있고, 나가사키는 산 중턱의 급사면까지 시가지가 발달한 항구 도시로 2차 세계대전의 종지부를 찍은 원폭 투하의 아픔을 간직하고 그 참화를 오늘에 전하고 있는 평화의 도시이다.

이번 특별기획 크루즈의 상품 가격은 4인 1실 이용 기준으로 내측 선실은 1인당 99만9000원부터, 오션뷰 선실(클래식 타입)은 127만 원부터. 완납자에 한해 해당 가격으로 한정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롯데관광 크루즈사업본부 02-2075-3400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