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작렬! 여름철 피부관리의 핵심은 기초관리부터 시작된다.

  • Array
  • 입력 2011년 6월 28일 14시 39분


코멘트
기온이 높아지면서 집에서 완벽한 메이크업을 해도 조금만 지나면 금새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려 본의 아니게 감추고 싶은 쌩얼을 노출하게 될 때가 있다. 이런 불상사를 막기 위해 쌩얼에 당당해 져야 하는데 이놈의 성인여드름인 좁쌀여드름과 화농성여드름으로 꿀피부 쌩얼의 벽은 높아져만 간다. 날씨가 더워져 가볍고 투명한 화장이 대세가 되어가는 이 계절, 우린 성인여드름관리를 위한 좁쌀여드름치료와 화농성여드름치료에 박차를 가해야 할 때이다. 이렇게 성인여드름없애는법으론 천연비누나 천연화장품, 여드름화장품을 사용해 성인여드름치료를 하게 되는데 좀 더 간편하고 확실한 좁쌀여드름치료와 화농성여드름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고 성인여드름이 잘 생기는 복합성피부에 대한 피부관리법 공부가 필요할 것 같다.

첫 번째로 성인여드름인 좁쌀여드름치료와 화농성여드름치료를 위해 자극 없는 신개념 세안법을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신개념 세안법이란, 성인여드름이 잘 생기는 복합성피부를 위한 좁쌀여드름치료, 화농성여드름치료법으로 훼이스클리너(WWW.RESKIN.CO.KR)를 사용하여 세안하는 것이다. 좁쌀여드름치료와 화농성여드름치료는 성인여드름으로 근본적인 케어가 뒷받침 되어야 하는데 훼이스클리너는 피지 노폐물 제거용 초극세사 타올로 피부 관리의 근본적인 케어를 돕는 좁쌀여드름치료와 화농성여드름치료에 도움을 준다. 세안만으로 모공 속 깊숙이 쌓여있는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제거로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고 철저한 클렌징과 항균 작용으로 아토피 발생률을 최소화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두 번째로는 복합성피부의 까다로운 케어를 도울 여드름화장품을 사용하자. 성인여드름은 어릴 때 여드름피부가 아니더라도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복합성피부를 갖은 사람들은 여드름치료에 더욱 신경 쓰고 여드름화장품의 사용을 잘 해야 한다. 여드름화장품인 이지에프 바머 기초는 복합성피부나 여러 타입의 피부에 맞게 피부청정작용과 EGF의 탁월하나 세포 재생 효과로 좁쌀여드름치료와 화농성여드름치료, 복합성피부의 개선까지 관리해 주는 여드름화장품이다. 이지에프 바머 기초라인 중에 수더 데이는 복합성피부에 수분과 유분을 적절하게 공급하여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특히, 복합성피부의 고민인 건조한 부분과 피지가 과다 분비되는 부위에 적절하게 관리해 주기 때문에 성인여드름화장품으로 활용해 볼만 한 것 같다.

마지막으로 좁쌀여드름치료와 화농성여드름치료는 복합성피부나 지성피부, 건성피부에 모두 안전한 여드름화장품 기능성 앰플로 성인여드름치료의 효과를 눈에 띄게 확인해 보도록 하자. 좁쌀여드름치료와 화농성여드름치료로는 복합성피부에도 안전하고 달팽이 점액성분의 다량함유로 여드름화장품의 기본인 손상피부를 재생시켜주는 안티링클 스네일 앰플은 피부를 안전하면서 보호할 수 있는 여드름화장품으로 들뜬 각질로 인하여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는 주름이 생기고 탄력 조직이 늘어난 상태가 되는데 이 때, 피부결을 정돈 해주고 표피층의 방어력을 향상시켜 주름이 개선되고 탄력이 회복되도록 돕는 여드름화장품이다. 피부가 급격히 상하고 거칠어 졌단 느낌을 받을 땐 안티링클 스네일 크림과 2:1 비율로 섞어 발라주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이렇게 좁쌀여드름과 화농성여드름으로 손상된 피부에는 근본적인 케어가 바탕이 되고, 기초여드름화장품과 기능성제품을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피부를 한 결 더 깨끗하게 변화시켜 질투 받는 쌩얼피부로의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될 듯하다.

자료제공 /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