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뷰티 체험기] ‘건조한 피부에 고민하던 에디터 이지현 물광 피부에 도전하다!’ 네이처리퍼블릭 신제품 수분크림 2주간 사용 후 꼼꼼 비교 분석

  • Array
  • 입력 2011년 2월 25일 14시 49분


코멘트
평소 메이크업은 물론 기초제품도 제대로 챙겨 바르지 않는 더우먼동아 eTV 에디터 이지현.

트러블 없이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던 그에게 최근 고민이 생겼다. 건조한 사무실에서 장시간 근무를 하다 보니 피부가 당기고 각질이 일어나기 시작한 것.

피부 수분 부족으로 결론을 낸 그는 인터넷 폭풍 검색과 선배들의 추천을 받아 신제품 수분크림 2가지를 선택했다.

농도 짙은 수분감을 주는 리치한 타입의 수분크림과 바르는 순간 흡수돼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가벼운 타입의 수분크림 두 가지를 2주 동안 번갈아가며 사용한 후 꼼꼼한 후기를 남겼다.


에디터 이지현이 선택한 수분 크림은?

촉촉함이 오래 남는 리치한 수분크림!
네이처리퍼블릭 어드밴스드 셀부스팅 EX 스템셀 수분 크림


식물 성장과 재생에 도움이 되는 난 줄기세포와 발효된 약용 버섯 5가지가 들어있어 건조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볍고 산뜻한 타입의 수분크림!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히알루론 3000크림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활력을 주는 하와이안 딥씨 워터와 히알루론산액 3.000mg이 들어 있어 피부에 수분 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제품 용기 & 향

win 슈퍼 히알루론 3000크림

“깔끔하고 화사한 유리 용기가 견고한 느낌을 줘요. 상큼 달콤한 과일향이 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상쾌한 기분이 들어요.”

soso 어드밴스드 셀부스팅 EX 스템셀 수분 크림

“제품 용기가 사각형이라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에요. 은은한 향으로 향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예민한 사람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질감

win 어드밴스드 셀부스팅 EX 스템셀 수분 크림

“쫀득쫀득한 젤 타입의 제형으로 펴 바를수록 찰진 느낌이 들어요. 수분감이 바로 날아가지 않는 쫀쫀한 질감이에요.”

win 슈퍼 히알루론 3000크림

“촉촉하면서도 점성이 있는 투명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착 감기듯 부드럽고 넓게 잘 펴 발려져요.”
흡수력

win 어드밴스드 셀부스팅 EX 스템셀 수분 크림

“얼굴에 펴 바르고 두세 번 두들겨 주었더니 흔적 없이 쏙~ 흡수됐어요. 흡수가 된 후에는 피부에 가벼운 느낌을 주면서 촉촉함이 오래 지속돼요.”

win 슈퍼 히알루론 3000크림

“바르자마자 바로 흡수가 돼서 끈적이지 않고, 묻어나지 않아 좋았어요. 많은 양을 발라도 갑갑한 느낌이 없이 매끈하게 흡수돼요.”
지속력

win 어드밴스드 셀부스팅 EX 스템셀 수분 크림

“저녁에 바른 후 아침에 일어났을 때 확실히 피부가 부드러워졌어요. 낮 동안에도 당기지 않아 편안했고요.”

soso 슈퍼 히알루론 3000크림

“오후가 되니 입가 근처에 살짝 당김이 느껴졌지만, 전체적으로 촉촉한 느낌은 오래 지속 됐어요.”
글·권소희<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uiui0620@naver.com>
사진·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네이처리퍼블릭 080-890-6000 www.naturerepublic.co.kr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