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특집]사랑하는 소중한 그대 더 젊고 더 아름답게∼

  • 입력 2009년 1월 15일 03시 01분


나이를 한 살 더 먹게 되는 설날에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탄력 있게 가꿔주면서 주름까지 펴주는 화장품은 좋은 선물 중 하나다. 이에 맞춰 화장품업체들은 가족과 친지, 친구들에게 젊음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 어머니에겐 피부 보약, 한방 화장품을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모란문 선물세트’는 국내 한방 화장품 1등 브랜드답게 설 선물로도 제격이다. 20만 원대.

LG생활건강의 ‘후 천기단 진율 선물세트’는 홍차버섯차와 대추, 붉은 양귀비 등 한방 약재를 사용해 중장년층 여성들의 고민인 노화 고민을 해결해주는 한방 화장품이다. 36만 원.

코리아나 ‘자인 세트’는 천년목란, 용안이라는 희귀 원료를 사용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정기 부족을 보충해주는 한방화장품이다. 12만 원.



○ 거친 아버지의 피부를 하얗게

미백 화장품은 여성만의 전용이 아니라는 사실. 중장년층 남성은 피부색만 밝아져도 몇 살은 젊어 보인다. 비오템 옴므는 요즘 중장년 남성들도 자주 찾는 아이템이다. 구정선물세트 가격은 11만1000원 대.

LG생활건강 ‘후 군 자양 세트’는 생맥산, 서호용정차, 정향, 매실 등 한방처방으로 남성의 피부결을 곱고 윤택하게 해주며 보습과 항염작용도 있다. 10만 원 선.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정양기획세트’는 피부층이 두껍고 수분이 부족한 남성의 피부를 보양해주는 설화수 남성 제품이다. 11만 원대.

○ 가사와 육아에 지친 아내에게 화려함을

가사와 육아로 붉은 립스틱과 짙은 마스카라를 잊고 지내온 아내에게 색조 화장품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애경 ‘마리끌레르 멀티컬러 샤인루즈 3종 세트’는 화사한 봄 분위기에 맞춰 촉촉한 입술을 표현할 때 제격이다. 3만6000원 선.

랑콤 아이 메이크업세트는 랑콤의 스테디셀러 마스카라와 함께 아이섀도를 묶은 상품이다.

색조 화장을 지워주는 클렌징 제품으로 코리아나 ‘녹두 퓨어 클렌징 2종 세트’도 유용하다. 3만7000원.

○ 남편에겐 자연을 선물하세요

로레알파리 ‘맨 액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터보 부스터 세트’는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공급한다. 2만8000원 대.

LG생활건강 ‘오휘 포맨 옵티마이징 2종세트’는 다량의 미네랄이 함유된 스위스 알프스 빙하수와 스위스 유기농 허브 등으로 만들었다. 7만3000원.

코리아나 ‘포맨 EX 2종세트’는 칙칙함이나 번들거림을 해결해주는 제품. 7만 원.

○ 여자친구, 피부 속 주름부터 잡자

주름 관리는 20대부터 해도 이르지 않다.

마몽드 토탈솔루션 고보습 크림은 20대 여성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격 대비 효과가 뛰어나다고 입소문난 제품이다. 3만 원대.

랑콤 ‘프리모디알 아이크림 세트’는 눈가의 주름과 다크 서클을 집중적으로 개선해주는 아이크림이다. 7만5000원 대.

애경 ‘에스테틱 하우스 스페셜 세트’는 TV홈쇼핑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스킨케어 제품. 12만5000원 선.

○ 남자친구에게 내 남자의 향기를

남성 향수는 여성에게 호감을 얻는 수단에서 한 발 나아가 자신을 드러내는 상징이 되고 있다.

도전적이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남성이라면 폴 스미스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폴 스미스 익스트림’이 제격.

‘아라미스 라이프’는 무거움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자유롭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이라면 플로랄 계열의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 옴므’가 좋다.

정효진 기자 wisewe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