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 「마주보며 사랑하며」〈KBS2 밤9.25〉
「초미니스커트」. 가수 현미가 특별출연한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시작되는 다이어트 대작전과 노출. 수만은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아침을 굶고 금순은 나이와는 아랑곳없이 미니스커트를 과감하게 입는다. 평소 노출이 심했던 은정은 초미니스커트를 입고 카페에 갔다가 어떤 할머니를 만나는데….
▼ 「세번째 남자」〈MBC 밤8.25〉
하연은 당장 가게를 내놓아야하는 형편에 놓이자 재민에게 여러 물건을 팔 수 있는 방법을 문의한다. 재민은 직접 나서 세차장 앞에서 채연의 옷을 팔아준다. 한편 소팔은 승태가 자해를 한 것이 아니라 진짜 부상을 입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금숙은 상심한 차씨가 가게문까지 닫고 두문불출한다는 소식을 듣고 차씨를 찾아가 용서를 빌고 위로해준다.
▼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KBS1 오후7.35〉
「고백」. 친한 친구사이인 기은 경훈 혜주사이의 우정과 사랑을 다룬 첫번째 이야기 「좋은 친구」, 이혼한 가정에서 상처받은 유선과 유선을 바라보는 정우의 이야기인 「아웃사이더」, 그리고 연상의 여인을 마음에 담아두고 그 마음을 전하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인하의 이야기를 다룬 「아름다운 고백」 등 모두 세 편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 「모델」〈SBS 밤9.55〉
나사랑은 최고의 모델이던 경린을 란제리쇼의 주인으로 출연시킨다. 경린은 못마땅하지만 어쩔 수 없이 무대에 선다.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내려온 경린은 남성 팬의 사인 공세에 시달린다. 이정은 불쾌한 심경을 비추며 경린을 태우고 떠난다. 한편 이정은 과거 밀레나의 애인으로 최고 디자이너의 명성을 얻고 있는 장혁의 메인 모델로 뽑힌다.
[오락]
▼ 「생방송 한밤의 TV연예」〈SBS 밤11.00〉
탤런트 김승우가 초대손님으로 출연한다. 그는 황신혜 강수연 등 당대 톱스타들과의 공연을 통해 지켜본 여배우들의 연기 스타일과 성격 등을 들려준다. 또 자신이 멜로물의 주인공으로 각광받는 이유를 나름대로 설명한다. 오랜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 가수 강수지와 도원경의 소식을 소개한다. 댄스가수로의 변신을 선언한 강수지를 찾아가 춤실력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