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1년 2월 11일 19시 03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정윤겸은 난정의 총명함을 알고 명심보감을 선물한다. 이를 시샘한 옥련은 천한 것이 언문도 아닌 진서책을 보냐며 책을 빼앗아 아궁이에 던져버린다. 한편 중종은 어의에게 중전이 임신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반가워하고 그 동안 중종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경빈박씨의 표정은 일그러진다.
▼애니토피아<교양·EBS 밤9·20> ▼
세계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양대 산맥인 영국의 아드만 스튜디오와 미국의 윌 빈튼의 작품 세계를 비교한다. 윌 빈튼은 순수한 찰흙을 이용한 것에 비해, 아드만은 화학처리된 찰흙을 이용한다. 윌 빈튼의 대표작 ‘위대한 코그니토’와 아드만 스튜디오의 대표작 ‘윌레스와 그로밋’을 소개한다
▼오픈 드라마―남과 여<드라마·SBS 밤11·05> ▼
신혼인 봉수는 ‘미스터 하이드’라는 별명으로 밤마다 일을 빙자해 아내 몰래 채팅을 한다. 어느 날 봉수는 채팅 상대자인 익명의 여자와 ‘번개’를 하기로 한다. 설레는 마음으로 약속 장소로 향한 봉수는 상대 여자가 아내 친구라는 사실에 놀라 줄행랑을 친다.
▼인간극장<다큐·KBS2 밤8·45>▼
잠실역의 하늘이와 두환이에게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노숙자 하늘이는 시를 쓰고 그림을 그리며, 하모니카를 연주한다. 그런 하늘이의 주변을 맴돌며 보살펴 온 두환이는 액션배우가 꿈이다. 3년간에 걸친 이 다큐는 노숙자들의 고단한 삶속에 깃든 그들만의 우정을 담았다.
▼세친구<시트콤·MBC 밤10·55> ▼
사랑의 올가미 편. 연홍은 첫 키스를 한 다훈과 저녁식사를 함께 하려고 찾아간다. 그러나 다훈은 월급을 받았다며 박 간호사에게 환심을 사느라고 정신이 없다. 화가 난 연홍은 다훈의 월급봉투를 뺏고, 생활비가 궁해진 다훈은 연홍 데스크 일을 대신 봐주는 등 연홍이 시키는 대로 한다.
▼스타 VJ쇼<오락·m.net 채널27 오후3·00> ▼
만능엔터테이너로 사랑받는 임창정이 1주일동안 VJ로 출연한다.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발렌타인 데이가 생기게 된 유래와 사연, 연인끼리 들으면 좋은 뮤직비디오를 소개한다. 또한 임창정이 영화를 만드는 요소와 사람들에 관해 이야기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