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탄수학,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입점
더보기

기탄수학,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입점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09-03 09:52수정 2019-09-03 09:5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기탄수학(Gitan's Math System)은 지난 8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으며 첫 주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3일 밝혔다.

기탄수학은 교재 전 페이지에 걸쳐 한글 지문 하단에 해당 내용을 그대로 번역한 영어 지문을 병기한 한·영 병기판을 출시한 게 외국에서도 인기를 끄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자체 분석했다.

기탄교육 창작연구소 수학 팀장은 “재외 동포 가정의 자녀들은 아무래도 한국어 보다는 영어에 익숙하기에 그들이 교재의 내용을 좀 더 정확히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영어를 병기하게 되었다”며 “동포 자녀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어권 어린이들이 기탄수학의 체계적인 연산 학습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큰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기탄수학은 자사 쇼핑몰에서 국외배송 주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미국 주요 도시의 한국인 서점에서 국내 판매가 보다 훨씬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현상을 보고 글로벌 마켓에서의 잠재력을 파악, 아마존 입점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본사 차원에서 아마존에 입점함으로써 국외 판매 원가를 최대한 낮춰 외국의 구매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방법으로 기탄수학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주요기사

기탄수학은 개인별·능력별 1대1 프로그램식 맞춤 연산 학습 시스템을 갖춘 데다 온라인 쇼핑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기에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식 연산 학습 교재가 부족한 외국인은 물론 국외 동포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탄수학 한·영 병기판은 아마존닷컴 접속 후 검색창에 ‘Gitan's Math System’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A~J 총 10단계, 단계별 각 5권씩 세트로 구성 됐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