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자동차

혼다코리아, ‘혼다 데이 고객초청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입력 2022-06-30 17:55업데이트 2022-06-30 17:56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혼다코리아는 ‘혼다 데이 고객초청 골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혼다코리아 최초로 진행되는 골프대회다. 혼다 고객만을 위한 대회와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을 통해 혼다코리아와 고객이 한자리에 모여 의미 있는 경험을 나누고자 기획됐다.

혼다 데이 고객초청 골프대회는 오는 9월 26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열릴 예정이다. 18홀 샷건 플레이 및 신페리오 방식으로 운영된다. 개인별 경쟁하는 ‘챌린지 그룹’, 고객 1인과 동반자 1인이 함께 팀으로 참여하는 ‘프렌즈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 20만 원으로 라운딩 제반 비용 및 식사, 특별 제작된 웰컴 키트와 기념품 등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프로골퍼를 초청해 원 포인트 레슨 기회를 제공하며, 라운딩 중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 이벤트와 2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 경품 추첨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혼다코리아가 정식 수입한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신차를 공식 딜러를 통해 구입 후 보유하고 있는 고객으로 만 19세 이상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만 참여할 수 있다. 내달 10일까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에게는 7월 말 개별 안내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