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플로,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카멜래원’ 전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12-23 17:55수정 2020-12-23 17:5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신인 래퍼 ‘래원’ 주인공
음악부터 게임·먹방까지 다양한 주제
에피소드 총 10편 구성
SKT 음악플랫폼 플로(FLO)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는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카멜래원’을 동영상 공유 채널(유튜브) ‘스튜디오 플로(Studio FLO)’를 통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만든 콘텐츠로 최근 힙합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신인 래퍼 ‘래원’이 주인공이다. 1인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기 위해 매회 도전하고 싶은 주제를 선정하고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식의 음악 예능이라고 소개했다. 실시간 소통으로 시청자와 교감하고 다양한 ‘부캐’를 새롭고 도전적으로 생성해가는 과정에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플로 측은 전했다.

오는 24일 처음 공개 예정인 1회 ‘래원 스트리머 도전?’편에서는 래퍼 래원의 이번 콘텐츠 참여 이유와 에피소드를 제작진과 논의하는 인트로 콘텐츠 내용으로 선보인다. 힙합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비하인드 스토리와 음악, 게임, 먹방, 요리 등 다양한 주제가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공개될 예정이다. 카멜래원 에피소드는 24일을 시작으로 내년 2월 25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공개된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취향 기반 개인 맞춤 추천 음악플랫폼 플로를 비롯해 영상과 공연 등 음악 소비 분야 전반에 걸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스튜디오 플로에서는 음악과 관련된 수준 높은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인디씬을 넘어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스테이지앤플로(Stage&FLO)’ 후속 라이브 콘텐츠도 제작 중이라고 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