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알로에-천연 소재 담은 건강식품

박서연 기자 입력 2020-05-07 03:00수정 2020-05-07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 그린알로에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정직한 원료와 성분으로 소비자에게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8년 연속 건강식품 부문에서 대표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신소재 출현에 따른 연구개발(R&D) 투자다.

그린알로에 전 제품에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고 국제 심포지엄을 통해 각광받고 있는 천연 신소재를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쓰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으로 브랜드를 성장시켜 나가고 있다.

또 식품에 함유되는 부형제도 천연물로 대체한 신소재를 발굴해 합성보존료와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無) 제품’으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였다.


그린알로에 대표 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1000mL에 알로에베라겔 즙액을 400% 함유했으며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 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요기사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을 통해 하루에 면역다당체 300mg을 섭취함으로써 면역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보존 성분도 천연물인 ‘자몽종자추출물’을 사용해 개봉 후 냉장 보관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높였고 풋사과추출물도 담아 항산화 기능성도 추가했다.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의 건강을 고려해 식품의 제형도 식물성 연질캡슐로 진화시켜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꿔나가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그린알로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초심의 경영철학으로 소비자와의 신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

#2020대한민국대표브랜드#브랜드#그린알로에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