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 ‘캐나다 베리스’ 와인 SSG 푸드마켓 입점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16일 15시 00분


사진제공=이딸라
사진제공=이딸라
‘캐나다 베리스’ 와인 SSG 푸드마켓 입점 확정

6년 연속 베리와인부문 금상, 4년 연속 과일주대상 금상을 석권한 캐나다 대표 블루베리 와인 ‘캐나다 베리스(CANADA BERRIES)’가 신세계(SSG) 푸드마켓에 공식 입점을 확정했다.

‘캐나다 베리스’는 슈퍼푸드가 빚은 힐링 와인의 걸작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에서 주최한 블라인드 테이스팅에서도 83점 이상(와인을 품평하였을 경우 80~86점이면 품질이 매우 우수한 와인으로 평가)의 매우 높은 점수를 받으며 그 맛을 인정받았다.

사진=캐나다 베리스
사진=캐나다 베리스
캐나다 내에서 블루베리를 이용해 와인을 가장 잘 만드는 곳으로 정평이 나있는 Sanduz Estate 와이너리사는, 500ml 와인에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를 1.8kg사용해 차별화된 양조방법으로 자연의 혜택을 와인 속에 그대로 담아내며 진한 풍미의 ‘캐나다 베리스’ 힐링 와인을 탄생시켰다.

이번에 입점되는 상품은 블루 퀸 드라이(Blue Queen Dry: 블루베리 98%, 500ml), 블루 퀸 골드(Blue Queen Gold: 블루베리49% 크랜베리 49% 500ml), 블루 킹(Blue King: 블루베리 48% 메를로(적포도) 50%, 500ml) 총 3가지다. ‘캐나다 베리스’ 와인은 ㈜제로포인트원에서 국내 단독 수입하고 있으며 SSG 푸드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자카르타 신규 터미널 개장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수카르노 하타 국제공항 제3 터미널을 개장해 지난 9일부터 본격 이용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사진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신규 터미널은 약 7조 루피아(5억 7000만 달러)를 들여 건설됐으며 지상 4층에 연면적 42만 평방미터 규모로, 연간 2,500만명의 탑승객들을 소화할 수 있다. 특히 감시 카메라가 촬영한 이미지 데이터 베이스에 등록된 사진과 얼굴을 조회하는 인식 시스템도 갖춰 테러 공격을 예방하기 위한 안보 시스템도 강화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는 9월 30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발리와 자카르타 지역 특가도 진행하고 있다. 발리 지역은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56만원부터, 자카르타 지역은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50만원부터 제공한다. 이 요금은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총액으로 좌석상황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티몬, ‘추석 파워세일’ 진행

소셜커머스 티몬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생활용품과 식품 등의 선물세트부터 귀성길 차량점검, 모처럼 모인 가족들의 외식이용 쿠폰까지 명절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추석 파워세일’ 프로모션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티몬의 추석 프로모션에서 가장 큰 혜택은 추석전용관 상품에 적용 가능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이다. 또한, 국민, 신한, 롯데, 비씨&우리카드 등 4대 신용카드로 결제 시에는 10만원 이상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석 프로모션 외에도 ‘꿀딜’ 표기된 2만원 이상의 상품을 페이코로 결제하면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동시에 8월 동안 티몬의 전 상품을 5건 이상, 30만원 이상 페이코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의 6%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어서 소비자의 혜택은 더욱 크다.

배스킨라빈스, 배달 전용 플레이버 ‘우아한 피초’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전용 플레이버 ‘우아한 피스타치오향 초콜릿(이하 우아한 피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우아한 패밀리’ 사이즈 구입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우아한 피초’는 부드러운 피스타치오향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묵직함을 더해주는 초콜릿 리본과 달콤 고소한 초코코팅 아몬드를 더해 깊은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우아한 패밀리’는 ‘우아한 피초’를 포함 다섯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사이즈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배달의민족’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3500원의 배달료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판매와 배달료 면제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신제품은 강남, 서초, 송파를 비롯한 서울 시내 50여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판매되며, 주문 가능 지역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달 주문 시 별도의 해피포인트 적립은 되지 않는다.

농심 감자스낵 ‘감자군것질’ 출시 기념 무료 체험 행사

농심은 지난 15일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수미감자의 맛은 그대로 살리고 바삭함을 더한 감자스낵 ‘감자군것질’ 출시를 기념한 사진행사를 갖고 시민들에게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농심
사진제공=농심
​‘감자군것질’은 바삭한 식감과 소리가 극대화될 수 있는 1.4mm의 두께가 특징으로 국내 유일의 연속식 저온진공기술을 적용, 바삭한 식감에 씹는 소리까지 경쾌한 제품이다. 감자 본연의 맛에 충실한 ‘오리지널’과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바베큐맛’ 2종이 있다.

풀무원녹즙,‘알로에&매실 발효녹즙’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가열하지 않은 알로에에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킨 매실을 더한 ‘알로에&매실 발효녹즙’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알로에&매실 발효녹즙’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열하지 않은 알로에가 사용됐다. 알로에를 가열할 경우 주요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다. 가열하지 않은 알로에가 45% 함유(1병당 50g)되어, 한 달이면 1,000g으로 줄기 두 개 분량을 섭취하는 것과 같다.

사진제공=풀무원건강생활
사진제공=풀무원건강생활
또한 제품 한 병에 사과 1개 반에 해당하는 식이섬유가 4,000mg 함유돼 있으며 건강을 고려해 매실을 설탕이 아닌 풀무원 특허의 식물성유산균을 사용해 발효시켜 당 걱정을 덜었다. 특히 구연산 함량이 높은 국내산 황매실을 사용했으며 제품 한 병당 특상품 크기의 매실 한 알 분량이 통으로 들어가 매실 과육의 상큼한 맛을 살렸다.

이딸라, ‘가스테헬미 텀블러’ 한정 색상 출시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찬란한 이슬방울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가스테헬미(Kastehelmi)’ 컬렉션에서 새로운 한정 색상 텀블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가스테헬미 텀블러 레몬, 살몬 핑크 2종은 시즌 한정 제품으로 이딸라만의 유리 제조 기술로
구현해 낸 선명한 색감이 특징이다. 1964년 유리 공예의 대가 ‘오이바 토이까(Oiva Toikka)’가 핀란드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제품으로 이딸라의 베스트셀러 라인 중 하나다.

가스테헬미 텀블러는 새롭게 추가된 레몬, 살몬 핑크를 비롯해 이딸라의 2016년 테마 컬러인 에메랄드, 레인, 투명, 그레이, 라이트 블루, 데저트 등 총 8가지로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을 비롯한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과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안산지역 장애아동 대상 ‘피자 만들기 체험’ 실시

세계 도우쇼 챔피언인 드림팀과 미스터피자 가족점 대표 20명은 지난 13일 안산 동산교회에서 주최한 안산지역 장애아동 여름수련회에 참가해 장애아동들과 함께 피자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장애아동 120여명과 함께 한 이번 행사는 단체활동을 통한 장애인들의 친목 도모와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4인 1조로 팀을 구성해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보고 먹을 수 있는 체험교실로 진행됐다.

마포갈매기 제주 첫 매장 오픈

마포갈매기는 최근 제주도청 인근에 제주도 첫 매장인 신제주점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마포갈매기 신제주점은 45평 규모로, 관광객이 많이 찾는 지역 특성에 맞춰 간판에 ‘마갈 비비큐’라는 영문명을 병기하고 내부 조명을 밝게 해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의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했다. 마포갈매기는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갈매기살과 특화된 불 판에서 선보이는 계란 크러스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