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놀리는 방법 4가지, ‘실제로 내가 당한다면…’

동아닷컴 입력 2012-05-17 20:10수정 2012-05-17 20:1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친구 놀리는 방법 4가지’가 웃음과 공감을 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친구 놀리는 방법 4가지’라는 제목으로 단순하게 그린 만화가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게재물엔 여러가지 게임으로 친구들을 놀리는 방법들이 소개됐다.

첫 번째 방법은 A가 친구 B에게 ‘브라질식 팔씨름’에 대해 설명한 뒤 손을 잡고 잡아당기다가 손을 놓으며 B가 자신의 손으로 얼굴을 때리는 모습을 보고 웃는 광경을 담았다.

관련기사
두 번째 방법은 ‘신데렐라를 20번 말하기’. B에게 이를 제안한 A는 B가 신데렐라를 20번 말한 뒤 태연하게 “수고했어”라고 말해 B를 허탈하게 만들었다.

세 번째 방법에서 B는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한 사람은?”이라고 묻는 A의 질문에 고민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자 A는 진지하게 고민하는 B에게 “죽었어”라고 답을 말해 B를 분노하게 했다.

네 번째 방법에서 A는 B에게 “코카콜라를 입술 안 붙이고 말할 수 있냐?”고 물었고, B는 입술을 뗀 채 무리해서 코카콜라를 발음하는 모습이다. 그러자 A는 “코카콜라는 원래 입술 안 붙이고 발음 돼”라고 말해 B를 놀렸다.

이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실제로 당한다면 열받아 쓰러질 듯”, “친구한테 했다가는 왕따 당할 것 같다”, “열받지만 은근히 웃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