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한국국제경제법학회' 外

  • 입력 2003년 12월 11일 18시 05분


코멘트
◇한국국제경제법학회(회장 박노형·朴魯馨 고려대 교수)는 13일 오전 9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서예관 문화사랑방에서 ‘칸쿤 WTO 각료회의의 평가와 DDA협상의 전망’을 주제로 동계학술대회를 연다.

◇서울지방변호사회(회장 천기흥·千璣興)는 14일 오전 10시반 서울 광진구 구의동 테크노마트 세미나실에서 제65차 순회 무료 법률상담을 실시한다.

◇남주홍(南柱洪) 경기대 정치대학원장은 1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저동 고당기념관 강당에서 고당기념사업회의 초청으로 ‘기로에 선 한미동맹’을 주제로 강연한다.

◇김한권(金漢權) 홍익인간교육원장은 12일 오전 10시 경기 고양시 민방위교육장에서 새마을 지도자 600명을 대상으로 ‘효는 인성의 근본이다’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한다.

◇고려대 고우체육회(회장 허정남·許正男)는 12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2003 고대체육인의 날 행사 및 자랑스러운 고대체육인상 시상식을 갖는다.

◇경실련 경제정의연구소(이사장 박세일·朴世逸 서울대 국제대학원 교수)는 12일 오전 10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컨벤션센터에서 제13회 경제정의기업상 시상식을 갖는다.

◇사단법인 월진회(회장 황의만·黃義萬)는 13일 오전 10시 서울 서초구 양재동 매헌 윤봉길의사 기념관 대강당에서 자유 평등 공생을 주제로 제10회 매헌 청소년사랑 정기음악회를 연다.

◇한국박물관협회(회장 김종규·金宗圭)는 15일 오후 2시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한국 종교박물관의 현황과 과제’를 주제로 제1회 학술심포지엄을 연다.

◇한국정보화사회지도자포럼 운영위원회(위원장 곽덕훈·郭德薰)는 12일 오전 7시 서울 힐튼호텔 컨벤션센터A에서 오길록 유비쿼터스IT코리아(u-코리아)포럼 의장을 초청해 ‘유비쿼터스 IT혁명과 우리의 대응책’을 주제로 한국정보화 사회지도자 포럼을 연다.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학회(회장 정기현·鄭琦賢)와 한국언론재단 및 한국여기자클럽은 12일 오후 1시 서울 한국언론재단에서 ‘한국미디어 페미니즘-주류 언론과 대안 언론의 모색’을 주제로 학술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서울시립대(총장 이상범)는 12일 오후 6시 이 대학 21세기관 국제회의장에서 대학발전기금 조성을 위해 ‘2003 모교사랑 실천의 밤’ 행사를 연다.

◇고려대 고우체육회(회장 허정남)는 12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2003 고대 체육인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자랑스러운 고대 체육인상을 시상한다. 수상자에는 김진(프로농구 오리온스 감독) 박성화(축구 20세 이하 청소년대표팀 감독) 김대의(프로축구 성남) 김동주(프로야구 두산) 조오련(수영) 등이 선정됐다.

◇세종대 언론홍보대학원(원장 최동호·崔東鎬)은 12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아미가호텔에서 금창태(琴昌泰·시사저널 사장) 교수의 정년퇴임 축하모임을 갖는다.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학회(회장 정기현·鄭琦賢)와 한국여기자클럽(회장 임영숙·任英淑)은 한국언론재단과 공동으로 12일 오후 1시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 연수원에서 ‘한국 미디어 페미니즘 : 주류언론과 대안언론의 모색’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연다.

◇한국언론학회(회장 박명진)는 12일 오후 1시반 서울 을지로1가 국가인권위원회 배움터에서 ‘우리 사회 언론인의 집단적 정체성-그 충원방식과 직업적 경로’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