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3일]KBS2<탱구와 울라숑>外

입력 2001-03-22 18:43수정 2009-09-21 01:3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탱구와 울라숑<만화·KBS2 오후6·30>▼

첫회. 다콘 로봇에게 드림 에너지를 빼앗긴 근위대장 샤샤는 여왕인 프리첼에게 근위대 기사를 한 명 더 보충할 것을 요청한다. 왕국 근위대에 들어가면 디젤엔진으로 교체해 준다는 얘기를 들은 울라숑은 엔진 욕심에 근위대 선발 테스트에 참가하게 된다.

▼VJ특공대<교양·KBS2 밤9·50>▼

당당하게 성형을 했다는 사실을 밝히는 시대. 머리 스타일을 바꾸듯이 20, 30대 여성들이 성형외과를 들락거린다고 한다. 성형이 무성한 우리 사회의 한 면모를 들여다 본다. 남성들이 주류로 활동하고 있는 매니저 세계에 우먼파워를 과시하는 여성 매니저도 소개한다.

▼영화특급―형사 니코<영화·SBS 밤10·55>▼

스티븐 시걸 주연. 니코는 CIA 요원으로 활동하다 형사가 된다. 어느 날 대규모 마약밀매에 관한 정보를 입수하고 범인 살바노 일당을 체포하지만, FBI는 CIA 고위층의 명령으로 이들을 석방해버린다. 이때부터 니코는 이들에 대한 본격적인 수사를 시작한다.

▼특별기획 자연 다큐멘터리―DMZ의 산양<다큐·MBC 밤11·05>▼

50년 동안 금단의 땅이었던 비무장지대의 생태계가 천연기념물 217호인 산양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산양의 겨울생활 모습을 비롯해 산양의 싸움, 암벽 생활, 계절별 먹이분석 등 산양의 비밀을 DMZ의 사계절과 함께 담았다.

▼베스트극장―가면애인<드라마·MBC 밤9·55>▼

매일매일을 따분하게 살고있는 치과의사 명진은 3류 여가수 하연과 자동차 접촉사고가 난다. 하연은 급한 일로 명진 차를 타고 가버리고, 명진은 하연의 오피스텔을 찾아간다. 그곳에서 기다리던 초보매니저 만호는 명진을 하연으로 오해하고 가수로 키우려한다.

▼립스틱<시트콤·iTV 밤10·30>▼

엘리베이터 안에 갇히게 된 소현과 지훈. 불안하면 방귀를 뀌는 소현은 어김없이 지훈 앞에서 방귀를 뀐다. 소현은 지훈에게 비밀로 해 줄 것을 부탁하는데 이때 엘리베이터 문이 열린다. 방귀 냄새에 놀라는 은숙과 미니에게 지훈은 자기가 뀐 거라며 거짓말을 하는데….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