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8년 12월 24일 19시 07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테너가수 루치아노 파바로티가 세계적인 대중가수들과 함께 자신의 고향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개최한 ‘98파바로티와 친구들’공연을 방송한다. 이 공연에서는 셀린 디온, 본 조비, 나탈리 콜, 스티비 원더 등 세계적인 가수들이 함께 출연해 주옥같은 명곡을 선사한다.
▼송년특집 다큐멘터리―98년은 정말 따뜻했네〈KBS1 밤11·00〉
이웃을 위해 봉사한 시민들의 이야기. 버림받은 노인 26명을 12년째 돌보고 있는 서정순씨(62) . 또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모인 ‘아름다운 사회를 위한 작은 모임’은 정신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의 사회 적응 훈련을 돕고 있다는데….
▼기분좋은 밤〈SBS 밤9·55〉
이번주 ‘악마의 속삭임’ 제1탄에서는 새로운 악마 이영자에게 임신 5개월인 옥소리가 남편이 얼마나 자신을 사랑하는지 확인해 달라고 부탁. 또 제2탄에서는 악마 신동엽이 홍서범은 절대 다른 여자에게 눈길을 주지 않는다는 조갑경의 말을 확인하기 위해 유혹의 손길을….
▼성탄특집 육남매〈MBC 오후7·00〉
크리스마스 이브날 교회에 간 아이들은 두희의 공연을 보며 즐거워하고 낡은 털실로 짠 장갑 선물을 받은 아이들은 기뻐한다. 그 장갑은 산타클로스의 꿈에 부푼 아이들을 위해 숙희가 낡은 스웨터의 털실을 풀어 짠 것이다. 한편 공장에서 야간 경비를 서던 창희는….
▼접속 신세대〈KBS1 오후7·35〉
‘번개 5 vs 5’에서는 선배는 봉이 아니라며 ‘더치페이’라는 주제로 학생들간의 치열한 논쟁이 펼쳐진다. 또 청각장애인인 경훈이는 내년 장애인 올림픽에서 탁구 금메달을 따는 것이 목표이다. 자신의 장애를 인정하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경훈이의 삶을 따라가 본다.
▼베스트극장―우리 기쁜 크리스마스〈MBC 밤10·00〉
크리스마스 선물가게에서 지은이 전나무 장식을 집어든 순간, 누군가 동시에 그 소품을 집는데…. 제과회사에 다니는 지은은 우진과는 사내 커플. 마케팅실에 새로 부임한 차장(현중)을 본 지은은 그가 선물가게에서 마주친 남자임을 알게되고….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