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잉그라운드] 박성자, KLPGA 시니어투어 4차전 우승 外

  • Array
  • 입력 2011년 6월 28일 16시 11분


코멘트
박성자. 사진제공=KLPGA
박성자. 사진제공=KLPGA
박성자, KLPGA 시니어투어 4차전 우승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011 볼빅·센추리21CC 시니어투어 4차전에서 박성자(46·캘러웨이)가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박성자는 28일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센추리21 컨트리클럽(파72·5898야드)에서 열린 대회 최종일에서 합계 3언더파 141타로 올 시즌 첫 승이자 시니어투어 통산 9번째 우승을 거뒀다. 박성자는 “앞으로 몇 번의 우승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올해 상금왕을 목표로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아난티클럽, 패밀리 클럽 제도 신설

아난티클럽 서울 골프장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회원 가족에게까지 확대 제공하는 패밀리 클럽 제도를 신설한다.

지금까지 회원들에게만 제공됐던 골프 이외에 승마, 트레킹, 요가 등의 운동 프로그램부터 쿠킹클래스, 뇌기능강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가족도 동일한 조건에 받을 수 있다. 회원 혜택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nnaticlub.com)에서 볼 수 있다. (031)589-3114

PRGR(프로기아), 기능성 골프웨어 출시

PRGR(프로기아)는 신속한 땀 배출로 쾌적한 라운드를 뒷받침하는 기능성 골프웨어를 출시했다. 회사 설립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이 제품은 왼쪽 팔 부분에 1985년 처음으로 PRGR 골프웨어가 출시된 년도를 기념해 ‘85’라는 숫자가 새겨졌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땀이 많이 나도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는 효과가 있다. 화이트, 블랙, 레드 3가지 컬러에 판매가격은 16만원이다. (02)554-7770

테일러메이드, TP 시리즈 아이언 구매시 증정 이벤트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TP 시리즈 아이언 구매시 버너 슈퍼패스트 2.0 레스큐(유틸리티) 클럽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TP 시리즈 아이언 구매 고객에게 모두 증정한다. TP 시리즈 아이언은 양용은, 더스틴 존슨, 세르히오 가르시아, 박상현 등이 사용해 성능을 입증 받았다. 헤드 형태에 따라 캐비티와 머슬-캐비티, 머슬백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02)3415-7300

(주)골프존, 국민생활체육 전국골프연합회와 공식 후원 계약 체결

(주)골프존은 28일 강남구 대치동 골프존 서울사무소에서 국민생활체육 전국골프연합회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골프존과 전국골프연합회는 올바른 골프 문화를 보급하고, 시뮬레이션골프를 생활체육으로 확산시키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기로 협약했다.

나이키골프, 골프화 ‘나이키 에어 레인지’ 출시

나이키골프는 그물 모양의 메시 소재를 사용한 여름용 골프화 ‘나이키 에어 레인지’를 출시했다.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갑피와 방수막을 내부에 혼합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발을 편안하고 상쾌한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스파이크 접합 부분의 무게를 줄이고 필요 없는 스파이크 수를 줄여 경량성을 높였다.

원성열 기자 (트위터@serenowon) seren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