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 “이시영이 복싱 우승했다고?… 어리둥절!”

  • Array
  • 입력 2011년 3월 17일 18시 17분


코멘트
“그냥 예능에 나와 보여준 쇼라고만 생각했는데 좀 어리둥절 하네요”
“얼굴로 먹고 사는 여자 연예인이 복싱이라니… 게다가 우승까지 대단하네요”

여배우 이시영이 아마추어 복싱선수권 대회에서 기어코 우승을 차지하자 네티즌들도 어리둥절해 하고 있다.

이시영이 복싱대회에서 예선을 거쳐 결승까지 올라갔다는 소식도 그저 그렇게 흘려듣던 네티즌들이 우승을 차지했다는 소식에 깜짝 놀라면서 관련 동영상을 찾느라 ‘이시영 복싱 동영상’이 인기 검색어 상위에 오르기도 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복싱으로 다이어트 했다며 보여주는 폼이 예사롭지 않게 보이긴 했는데 그저 캐릭터라고만 생각했지 진짜 복싱을 하는지 몰랐다”면서 “아마추어 복싱대회에서 우승했다니 정말 대단하고 축하할 일이지만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17일 경북 안동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7회 전국여자신인아마추어 복싱선수권대회 48kg 이하 급에서 이시영이 우승을 차지했다. 16살 고등학생 성소미 양과 결승전에서 맞붙어 3라운드 RSC승으로 메달을 차지했다. 또 성소미 양은 수영선수 정다래가 남친으로 언급했던 성동현의 친동생이어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시영의 우승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빨간 장갑이 이시영 [사진= 연합뉴스]
빨간 장갑이 이시영 [사진= 연합뉴스]
지난해 11월 사회인 복싱대회인 KBI 전국 생활체육 복싱대회 여자부 50kg 이하 급에 출전해 우승한 것이 처음이었으나 뒤늦게 알려졌다. 그리고 지난 2월 서울지역 아마복싱대회인 제47회 신인 아마추어 복싱전에 출전해 우승컵을 거머쥔 이후 이번이 세번째다.

이시영이 복싱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MBC 단막극에서 여자 복싱 선수로 캐스팅 되면서다. 캐스팅 직후 이시영은 한 체육관에 등록하고 열심히 연습했으나 공교롭게도 단막극 제작은 무산됐다. 그러나 하면 할수록 복싱의 매력에 푹 빠지면서 꾸준히 연습을 해왔다고 한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도 이시영은 매일 아침 5~6km씩 달리고 기술 훈련을 2시간씩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1982년생 29세로 여자부 최고령 참가자로 등록됐다.

인터넷 사이트에 올라온 일부 경기 동영상을 찾아본 네티즌들은 저마다 “대단하다”면서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한다.

한 네티즌은 “스트레이트 날리고 얻어맞고 하는 것을 보니 얼굴로 먹고 사는 여자 연예인인데 용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다”면서 “그 열정에 박수를 보내지만 남친이 생길지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빨간 장갑이 이시영 [사진= 연합뉴스]
빨간 장갑이 이시영 [사진= 연합뉴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김동석 기자 @kimgiza

▼ 도깨비뉴스 인기 기사
- ‘평온했던 도시가 쑥대밭’… 하늘에서 본 일본 쓰나미 참상!
- ‘철없는 일본 네티즌=조용기 목사’, 네티즌들 “귀신 뭐하나!”
- 일본 8.8 지진에 건물 내부 아수라장… 트위터로 상황 공유!
- “기름 5만원 넣어봐야 게이지 두칸 찰까 말까 하네요”
- 애플 iOS 4.3…테더링에 Airplay 기능 강화까지 “기대!”
- 카니발 3열 에어백 3년동안 속았다… “개탄스럽다!”


▼ 200자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