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영어캠프, 따뜻한 국가에서 영어 공부와 문화 체험을 동시에

  • 에듀동아
  • 입력 2016년 11월 30일 15시 49분


코멘트



해외 영어캠프를 통해 영어도 학습하며 동시에 타 국가에 대한 경험과 문화 체험도 할 수 있어 겨울방학이 다가올수록 따뜻한 국가로의 영어캠프를 희망하는 학부모가 늘고 있다. ㈜아발론교육에서는 싱가폴, 필리핀, 미국 동․서부, 뉴질랜드, 캐나다 총 5개국에서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쿨링부터 ESL캠프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한국과는 1시간의 시차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영어 사용 국가인 필리핀을 비롯해 아시아 경제 허브로 통하는 싱가폴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1대1 수업, 1대4 소규모 그룹수업이 진행되어 학부모의 캠프 만족도가 높은 국가들. ㈜아발론교육이 필리핀과 싱가폴에서 운영하는 캠프를 소개한다.



○ [4․6․8주 필리핀 필스캠프] 일 10시간 몰입수업으로 실력 키우는 겨울방학 캠프


아발론 교육의 필리핀 필스 영어캠프는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90km 거리의 고지에 소재하고 있는 최고급 휴양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실내외 수영장, 농구 및 테니스 코트, 골프 코스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매일 원어민 및 미국인 교사와 함께하는 8시간 영어 몰입수업뿐 아니라 일 2시간씩 한국인 교사의 문법, 수학 수업이 진행된다.



아발론 필스캠프는 원어민 담당교사가 학생들과 함께 거주함으로써 관리뿐만 아니라, 장시간 영어에 노출되게 함으로써 영어학습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또한, 한국에서 초빙한 비전캠프 전문가를 통해 꿈과 비전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목표의식을 갖게 한다.



○ [10․12주 필리핀 알라방 영어캠프] 일 12시간 몰입 수업과 ICA 홈스쿨링까지!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10km 떨어진 마닐라 아얄라 알라방 빌리지에서 진행되는 알라방 영어캠프는 초등생 전용으로 운영되는 겨울방학 영어캠프이다. 10주부터 32주까지 장기간으로 등록이 가능한 캠프며 수준별 맞춤 수업으로 영어의 틀을 잡고 부족한 영역을 집중 보완하는 프로그램이다.



일 10시간 원어민과 미국인 몰입수업이 이뤄지며 일 2시간 한국인 교사의 수학 및 문법 집중수업을 진행하여 영어실력 향상을 이룬다. 32주 장기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사립학교 프로그램 홈스쿨링 과정을 통해 현지 학교 프로그램과정 이수까지 가능하다.



○ [2주 싱가폴 STEM 캠프] 쾌적한 도심에서 체험하는 과학인재 양성과정


향후 업계에서 전망이 우수한 분야로 손꼽히는 3D프린팅 및 인공지능 로봇공학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는 싱가폴 STEM 캠프는 해당분야의 현직 전문가와 함께 실전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된다. 참가 학생들은 지식습득을 시작으로 공학도로서 연구-토론-보고 형태로 발표를 주도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른다. 또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센토사 섬 등 유명한 싱가폴 관광지 여행을 통해 지역 탐방 및 문화 체험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아발론교육에서는 미국 캘리포니아 얼바인시역 스쿨링, 뉴질랜드 ESOL/스쿨링 및 캐나다 ESL캠프 등 7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모집 마감 단계이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