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9일 ‘아이엘츠 스피킹&라이팅 고득점 비법’ 특강 진행

  • 에듀동아
  • 입력 2016년 7월 26일 13시 31분


코멘트


최근 해외유학과 이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토플, 아이엘츠 등 유학 관련 시험이 주목 받는다.


이에 해커스는 30일(토) 아이엘츠 시험을 앞두고, 최종 마무리 학습을 하려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험 하루 전인 29일(금) 오후 7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서울 서초구) 1별관에서 ‘스피킹&라이팅 고득점 비법’ 특강을 실시한다. 특강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가능하고 당일 현장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아이엘츠 스타강사진인 윤성원(스피킹), Jen(라이팅) 강사가 직접 단기간 고득점 공부전략을 알려줄 예정이다. 윤성원 강사는 모범답안과 브레인스토밍 등으로 시험장에서도 말문이 술술 열릴 수 있도록 하고 Jen 강사는 체계적 글쓰기로 라이팅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스피킹&라이팅에 대한 구체적인 학습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선생님 비법 핸드아웃 △해커스유학 10만 원 상품권 △해커스인강 토플/아이엘츠 강의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해커스 최신 아이엘츠 인강 전 과목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아이엘츠 프리패스 6개월 수강권’을 증정한다.


해커스어학원 수강 이력이 없을 경우에는 ‘아이엘츠 Final 적중노트(비매품)’를 증정한다. ‘아이엘츠 Final 적중노트(비매품)’는 해커스 아이엘츠 스타강사진의 영역별 고득점 전략과 ‘해커스 아이엘츠 빈출보카 300’을 수록한 책자다. 고우해커스에서는 ‘스피킹&라이팅 모범답안 가이드 영상’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며,‘빈출보카 워크북 답안’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 아이엘츠학원은 영역별․레벨별 전문 강사진과 고퀄리티 부교재 및 학습자료, 고득점 달성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더욱이 해커스어학원은 2015 하반기 수강후기 작성자 기준으로 아이엘츠 수강생 2명 중 1명이 단기간에 ‘Overall 7.0’ 이상 고득점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게시판 중 성적공개 게시글 총 10개 기준, 2015년 하반기).


‘8월 아이엘츠 단기 고득점 강좌’도 인기리에 모집 중이다. 해커스 8월 아이엘츠 강의로는 △목표점수 미달 시 무료 재수강을 지원하는 ‘5.5+ 점수보장반’ △영역별 전문 강사의 1:1 첨삭 지도로 스피킹&라이팅에 필요한 역량을 집중 훈련할 수 있는 ‘스피킹&라이팅 집중 클리닉반’ △2만 원 추가 시 ‘최신개정판 해커스 보카 인강’을 제공하는 ‘보카인강 지원반 등 다양한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영국&호주 3개 대학 수속비 무료(8월 31일까지 등록 시) △IELTS 한 달 수강료 50만 원 지원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등 총 230만 원 상당의 유학 혜택으로 아이엘츠 고득점과 유학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IELTS+유학패키지’도 선보인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