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비행기 이착륙 보며… “인천 호텔에서 여름휴가를”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7월 15일 03시 00분


코멘트

송도 앰배서더-하얏트인천 등
가족 패키지 상품 잇달아 선봬
쉐라톤인천도 5가지 패키지 내놔

‘국내 휴가로 경제를 살리자’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실속형’ 여름 패키지를 준비한 인천 호텔에서 여름휴가를 즐겨 보면 어떨까.

송도국제도시 내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마천루의 야경과 한옥의 고풍스러운 멋이 어우러진 한국 최고의 한옥 호텔. 최기영 대목장(중요무형문화재 제74호)과 김성호 칠장(충북도 무형문화재 27호), 이근복 번와장(중요무형문화재 121호) 등 한옥 드림팀이 공들인 명품 호텔이다.

디럭스 룸의 경우 작은 정원을 거닐 수 있어 한옥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준다. 디럭스 스위트룸은 L자형 구조로 바깥마당, 안마당, 대청, 뒷마당으로 이어지는 전통 가옥 그대로의 공간 배치가 장점.

로열 스위트룸은 한옥 한 채를 통째로 쓰는 객실로 특급 힐링이 가능하다. 커다란 ‘사주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잔디밭과 꽃과 나무로 가득한 넓은 마당이 나온다. 총 6명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곳에 초대형 풀장을 설치해 온 가족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호텔 내 한식당인 수라는 궁중 요리부터 간편한 한정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이 호텔은 8월 31일까지 더운 여름,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위한 ‘夏하夏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의 혜택이 주어진다.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3개와 맥주, 음료, 땅콩, 생수 등 8가지 아이템이 포함된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된다. 고급 한복 세트를 마련해 한옥을 배경으로 한복 체험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7만6000원부터. 부가세 10%는 별도다. 032-729-1101, gyeongwonjae.com

인천국제공항 인근의 그랜드하얏트인천은 8월 31일까지 ‘그랜드서머스플래시패키지’를 선보인다.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그랜드 플레이 월드 무료 이용 및 여름 패키지 기념품이 포함된다. 어린이 전용 등 3개의 수영장을 갖춘 클럽올림퍼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왕산해수욕장 왕복 셔틀버스 이용도 가능하다.

풀 옵션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과 함께 스플래시 비치 바비큐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여름 패키지는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 2명까지 아침, 저녁 식사를 무료로 제공해 가족 단위 이용객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펀 옵션 29만 원부터, 풀 옵션은 41만 원. 032-745-1234, Incheon.grand.hyatt.com

드라마와 CF,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송도국제도시 내 쉐라톤인천호텔은 특별한 여름을 위해 총 5가지의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의 경우 넒은 유리창을 통해 도시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 시티 뷰 1박,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성인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설문지를 제출하면 어린이 1인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쉐라톤 타월 어메니티를 준다. 8월 31일까지 패키지를 운영한다. 032-835-1004, sheratonincheon.com

차준호 기자 run-jun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