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5년 9월 24일 03시 06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24일 오전 10시∼오후 3시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는 뉴스포츠 종목들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뉴스포츠 퍼포먼스 한마당’ 행사가 열린다.
이날 공원에 가면 게이트볼과 골프를 결합한 ‘게이트 골프’, 탁구와 배드민턴을 접목시킨 ‘핸들러’, 원반던지기로 알려진 ‘플라잉 디스크’를 직접 해 볼 수 있다. 배팅 티에 공을 올려놓고 정지되어 있는 공을 치는 ‘티볼’, 핸드볼과 비슷한 ‘추크볼’ 등도 마련되어 있다.
서울대공원은 24일부터 홈페이지(grandpark.seoul.go.kr)에서 체험프로그램 예약을 받는다. ‘동물해설가와 함께하는 동물원투어’, ‘허수아비로 만들어 보는 우리 가족 이야기’, ‘전통 하회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보라매공원에서는 10월 1일부터 3일 동안 ‘보라매공원 가을축제’를 개최한다. 꽃다발과 한지엽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열린체험마당’, 생물서식지 관찰, 자연물 공작 등을 해 볼 수 있는 ‘숲 속 가족 학교’ 등의 행사가 열린다. 1일 오후 2시 반에는 ‘X게임’ 시범이, 3일 오후 7시부터는 ‘해설이 있는 독립영화제’가 진행된다. X게임은 갖가지 고난도 묘기를 펼치는 모험레포츠.
26일 오전 10시부터 서울시 공원 홈페이지(parks.seoul.go.kr)에서 선착순으로 예약 접수를 한다.신수정 기자 crystal@donga.com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