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설 인사…“희망의 봄 준비하는 마음으로 국민 속으로”

  • 뉴스1

장동혁·송언석 유튜브 통해 설 명절 인사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와 송언석 원내대표가 13일 오전 서울 중구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약자와의동행위원회 설맞이 봉사활동에서 당 관계자 및 참석자들과 설 맞이 온정 보따리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6.2.13  뉴스1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와 송언석 원내대표가 13일 오전 서울 중구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약자와의동행위원회 설맞이 봉사활동에서 당 관계자 및 참석자들과 설 맞이 온정 보따리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6.2.13 뉴스1
국민의힘 지도부는 12일 설 연휴를 앞두고 “희망의 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국민 속으로 더 깊숙이 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장동혁 대표는 이날 국민의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설 명절 인사에서 “청년의 용기를 북돋우고, 국민의 삶을 보살피며 대한민국이 새로운 내일로 나아가게 더 힘차게 더 열심히 뛸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장 대표는 “설 명절 가족과 따뜻한 떡국 한 그릇 나누며 행복한 명절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연휴에도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소방관, 경찰관, 국군장병 여러분, 응급실을 지키는 의료진께도 마음을 담아 가사 인사를 드린다”고 했다.

송언석 원내대표는 “설 연휴만큼은 잠시 일상의 걱정을 내려두고 가족과 함께 이웃과 더불어 넉넉한 정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송 원내대표는 “설 명절만 되면 차례상 준비 때문에 장바구니 물가가 주목받기 마련인데 올해는 여느 해보다 가계 부담이 크다”며 “여러분의 고충을 깊이 헤아리고 있고, 앞으로 저희가 더 노력하겠다. 민생과 함께하는 제1야당으로서 국민 일상에 희망과 미소가 번지게 더 깊이 살피면서 책임감 있게 일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1)

트렌드뉴스

트렌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